이달 대구·경북 소비자 심리가
전 달보다 소폭 개선된 것으로
분석됐습니다.
한국은행 대구경북본부의 조사 결과
9월 대구·경북 소비자 심리 지수는 91.2로
전 달에 비해 2.6 포인트 상승했습니다.
소비자 심리 지수는
소비자 동향 지수 가운데
6개 주요 지수로 산출한 심리 지표로
지수가 100보다 작으면 소비자 심리가
장기 평균 보다 비관적임을
의미합니다. (끝)
전 달보다 소폭 개선된 것으로
분석됐습니다.
한국은행 대구경북본부의 조사 결과
9월 대구·경북 소비자 심리 지수는 91.2로
전 달에 비해 2.6 포인트 상승했습니다.
소비자 심리 지수는
소비자 동향 지수 가운데
6개 주요 지수로 산출한 심리 지표로
지수가 100보다 작으면 소비자 심리가
장기 평균 보다 비관적임을
의미합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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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9월 대구·경북 소비자 심리 소폭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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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9-09-30 16:10:28
이달 대구·경북 소비자 심리가
전 달보다 소폭 개선된 것으로
분석됐습니다.
한국은행 대구경북본부의 조사 결과
9월 대구·경북 소비자 심리 지수는 91.2로
전 달에 비해 2.6 포인트 상승했습니다.
소비자 심리 지수는
소비자 동향 지수 가운데
6개 주요 지수로 산출한 심리 지표로
지수가 100보다 작으면 소비자 심리가
장기 평균 보다 비관적임을
의미합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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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전일 기자 korkang@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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