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의류 관련 소비자 불만 늘어

입력 2019.11.11 (10: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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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소비자원은
환절기였던 지난달,
1372 상담센터에서 접수한
소비자 불만 품목 가운데
'점퍼·재킷류'에 대한 사례가
한 달 전보다 116% 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코트'가 103.9%,
'구두, 부츠 등의 숙녀화'가 87.4% 순으로
상담률이 증가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주요 상담 내용은
온라인으로 구매한 의류 배송 지연과 미배송,
치수 착오에 대한 교환·환급 문의 등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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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환절기, 의류 관련 소비자 불만 늘어
    • 입력 2019-11-12 02:58:35
    청주
한국소비자원은 환절기였던 지난달, 1372 상담센터에서 접수한 소비자 불만 품목 가운데 '점퍼·재킷류'에 대한 사례가 한 달 전보다 116% 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코트'가 103.9%, '구두, 부츠 등의 숙녀화'가 87.4% 순으로 상담률이 증가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주요 상담 내용은 온라인으로 구매한 의류 배송 지연과 미배송, 치수 착오에 대한 교환·환급 문의 등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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