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원은
환절기였던 지난달,
1372 상담센터에서 접수한
소비자 불만 품목 가운데
'점퍼·재킷류'에 대한 사례가
한 달 전보다 116% 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코트'가 103.9%,
'구두, 부츠 등의 숙녀화'가 87.4% 순으로
상담률이 증가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주요 상담 내용은
온라인으로 구매한 의류 배송 지연과 미배송,
치수 착오에 대한 교환·환급 문의 등이었습니다.
환절기였던 지난달,
1372 상담센터에서 접수한
소비자 불만 품목 가운데
'점퍼·재킷류'에 대한 사례가
한 달 전보다 116% 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코트'가 103.9%,
'구두, 부츠 등의 숙녀화'가 87.4% 순으로
상담률이 증가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주요 상담 내용은
온라인으로 구매한 의류 배송 지연과 미배송,
치수 착오에 대한 교환·환급 문의 등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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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환절기, 의류 관련 소비자 불만 늘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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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9-11-12 02:58:35
한국소비자원은
환절기였던 지난달,
1372 상담센터에서 접수한
소비자 불만 품목 가운데
'점퍼·재킷류'에 대한 사례가
한 달 전보다 116% 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코트'가 103.9%,
'구두, 부츠 등의 숙녀화'가 87.4% 순으로
상담률이 증가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주요 상담 내용은
온라인으로 구매한 의류 배송 지연과 미배송,
치수 착오에 대한 교환·환급 문의 등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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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효인 기자 izzana@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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