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광장] 방탄소년단 ‘아이돌’ MV, 유튜브 ‘6억 뷰’ 돌파
입력 2020.01.13 (06:53)
수정 2020.01.13 (07:02)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룹 방탄소년단의 '아이돌' 뮤직비디오가 어제 오전, 유튜브 조회 수 6억 건을 돌파했습니다.
'아이돌'은 2018년 8월 발매된 리패키지 앨범 '러브 유어셀프 결 앤서'의 타이틀곡으로 해당 뮤직비디오는 한복 패션, 북청 사자놀이 등 한국 전통문화를 차용한 영상이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아이돌'과 '마이크 드롭' 리믹스,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등 모두 6편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6억 건을 넘기면서 한국 가수 중 가장 많은 양의 '6억 뷰 돌파'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습니다.
'아이돌'은 2018년 8월 발매된 리패키지 앨범 '러브 유어셀프 결 앤서'의 타이틀곡으로 해당 뮤직비디오는 한복 패션, 북청 사자놀이 등 한국 전통문화를 차용한 영상이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아이돌'과 '마이크 드롭' 리믹스,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등 모두 6편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6억 건을 넘기면서 한국 가수 중 가장 많은 양의 '6억 뷰 돌파'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문화광장] 방탄소년단 ‘아이돌’ MV, 유튜브 ‘6억 뷰’ 돌파
-
- 입력 2020-01-13 06:54:19
- 수정2020-01-13 07:02:36
그룹 방탄소년단의 '아이돌' 뮤직비디오가 어제 오전, 유튜브 조회 수 6억 건을 돌파했습니다.
'아이돌'은 2018년 8월 발매된 리패키지 앨범 '러브 유어셀프 결 앤서'의 타이틀곡으로 해당 뮤직비디오는 한복 패션, 북청 사자놀이 등 한국 전통문화를 차용한 영상이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아이돌'과 '마이크 드롭' 리믹스,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등 모두 6편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6억 건을 넘기면서 한국 가수 중 가장 많은 양의 '6억 뷰 돌파'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습니다.
'아이돌'은 2018년 8월 발매된 리패키지 앨범 '러브 유어셀프 결 앤서'의 타이틀곡으로 해당 뮤직비디오는 한복 패션, 북청 사자놀이 등 한국 전통문화를 차용한 영상이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아이돌'과 '마이크 드롭' 리믹스,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등 모두 6편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6억 건을 넘기면서 한국 가수 중 가장 많은 양의 '6억 뷰 돌파'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