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신용보증재단이
코로나19로 피해를 입고 있는
소상공인에 대해
자금 지원 업무처리를 대폭 간소화했습니다.
경남신용보증재단은
상담예약 이후 실제 상담까지
걸리는 기간을 최소화하기 위해
비대면 전화상담을
오늘부터 시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신용보증을 희망하는 사람은
동의서 등 간단한 필수서류 작성 뒤
대면 상담 없이 집에서 전화로 상담합니다.
코로나19로 피해를 입고 있는
소상공인에 대해
자금 지원 업무처리를 대폭 간소화했습니다.
경남신용보증재단은
상담예약 이후 실제 상담까지
걸리는 기간을 최소화하기 위해
비대면 전화상담을
오늘부터 시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신용보증을 희망하는 사람은
동의서 등 간단한 필수서류 작성 뒤
대면 상담 없이 집에서 전화로 상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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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남신용보증 '비대면 전화상담'으로 간소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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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0-02-28 11:12:04
경남신용보증재단이
코로나19로 피해를 입고 있는
소상공인에 대해
자금 지원 업무처리를 대폭 간소화했습니다.
경남신용보증재단은
상담예약 이후 실제 상담까지
걸리는 기간을 최소화하기 위해
비대면 전화상담을
오늘부터 시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신용보증을 희망하는 사람은
동의서 등 간단한 필수서류 작성 뒤
대면 상담 없이 집에서 전화로 상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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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수영 기자 sooyoung@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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