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이그룹 아이콘의 히트곡 '사랑을 했다'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4억 건을 넘어섰다고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YG에 따르면 '사랑을 했다' 뮤직비디오는 이날 낮 12시 30분께 유튜브 4억 뷰를 돌파했다.
'사랑을 했다'는 2018년 1월 발표된 아이콘 정규 2집 '리턴' 타이틀곡이다. 국내 음악 방송에서 통산 11관왕을 차지하고 국내 주요 음원차트에서 장기간 정상을 유지하는 등 히트했다.
청춘 영화를 연상케 하는 뮤직비디오는 2018년 공개된 유튜브 동영상의 조회 수·시청 시간·공유·댓글·'좋아요'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 '유튜브 리와인드' 순위에서 뮤직비디오 부문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아이콘은 올해 2월 세 번째 미니앨범 '아이 디사이드'(i DECIDE)를 발표했다. 최근에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새 앨범 작업에 몰두하고 있다고 소속사는 전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YG에 따르면 '사랑을 했다' 뮤직비디오는 이날 낮 12시 30분께 유튜브 4억 뷰를 돌파했다.
'사랑을 했다'는 2018년 1월 발표된 아이콘 정규 2집 '리턴' 타이틀곡이다. 국내 음악 방송에서 통산 11관왕을 차지하고 국내 주요 음원차트에서 장기간 정상을 유지하는 등 히트했다.
청춘 영화를 연상케 하는 뮤직비디오는 2018년 공개된 유튜브 동영상의 조회 수·시청 시간·공유·댓글·'좋아요'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 '유튜브 리와인드' 순위에서 뮤직비디오 부문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아이콘은 올해 2월 세 번째 미니앨범 '아이 디사이드'(i DECIDE)를 발표했다. 최근에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새 앨범 작업에 몰두하고 있다고 소속사는 전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아이콘 히트곡 ‘사랑을 했다’ 뮤비, 유튜브 4억 뷰
-
- 입력 2020-06-18 14:29:55

보이그룹 아이콘의 히트곡 '사랑을 했다'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4억 건을 넘어섰다고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YG에 따르면 '사랑을 했다' 뮤직비디오는 이날 낮 12시 30분께 유튜브 4억 뷰를 돌파했다.
'사랑을 했다'는 2018년 1월 발표된 아이콘 정규 2집 '리턴' 타이틀곡이다. 국내 음악 방송에서 통산 11관왕을 차지하고 국내 주요 음원차트에서 장기간 정상을 유지하는 등 히트했다.
청춘 영화를 연상케 하는 뮤직비디오는 2018년 공개된 유튜브 동영상의 조회 수·시청 시간·공유·댓글·'좋아요'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 '유튜브 리와인드' 순위에서 뮤직비디오 부문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아이콘은 올해 2월 세 번째 미니앨범 '아이 디사이드'(i DECIDE)를 발표했다. 최근에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새 앨범 작업에 몰두하고 있다고 소속사는 전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YG에 따르면 '사랑을 했다' 뮤직비디오는 이날 낮 12시 30분께 유튜브 4억 뷰를 돌파했다.
'사랑을 했다'는 2018년 1월 발표된 아이콘 정규 2집 '리턴' 타이틀곡이다. 국내 음악 방송에서 통산 11관왕을 차지하고 국내 주요 음원차트에서 장기간 정상을 유지하는 등 히트했다.
청춘 영화를 연상케 하는 뮤직비디오는 2018년 공개된 유튜브 동영상의 조회 수·시청 시간·공유·댓글·'좋아요'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 '유튜브 리와인드' 순위에서 뮤직비디오 부문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아이콘은 올해 2월 세 번째 미니앨범 '아이 디사이드'(i DECIDE)를 발표했다. 최근에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새 앨범 작업에 몰두하고 있다고 소속사는 전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