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이그룹 펜타곤의 '빛나리' 뮤직비디오가 2억뷰를 돌파했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펜타곤이 2018년 4월 공개한 '빛나리' 뮤직비디오가 1일 오전 유튜브에서 조회수 2억건을 넘었다고 이날 밝혔다.
이 곡은 펜타곤 미니 6집 '포지티브'(Positive)의 타이틀곡으로, 누군가를 너무나도 사랑하지만 용기가 없어 차마 고백하지 못하는 남자의 이야기를 담았다.
'찌질이, 머저리, 거머리, 겉절이'로 이어지는 가사의 라임과 독특한 안무로 주목받았다.
발매 한 달 만에 '역주행'을 하며 음원 차트에 이름을 올렸고, 일부 차트에선 10위권에 진입하기도 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펜타곤이 2018년 4월 공개한 '빛나리' 뮤직비디오가 1일 오전 유튜브에서 조회수 2억건을 넘었다고 이날 밝혔다.
이 곡은 펜타곤 미니 6집 '포지티브'(Positive)의 타이틀곡으로, 누군가를 너무나도 사랑하지만 용기가 없어 차마 고백하지 못하는 남자의 이야기를 담았다.
'찌질이, 머저리, 거머리, 겉절이'로 이어지는 가사의 라임과 독특한 안무로 주목받았다.
발매 한 달 만에 '역주행'을 하며 음원 차트에 이름을 올렸고, 일부 차트에선 10위권에 진입하기도 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펜타곤 ‘빛나리’ MV, 2억뷰 돌파
-
- 입력 2020-07-01 15:36:16

보이그룹 펜타곤의 '빛나리' 뮤직비디오가 2억뷰를 돌파했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펜타곤이 2018년 4월 공개한 '빛나리' 뮤직비디오가 1일 오전 유튜브에서 조회수 2억건을 넘었다고 이날 밝혔다.
이 곡은 펜타곤 미니 6집 '포지티브'(Positive)의 타이틀곡으로, 누군가를 너무나도 사랑하지만 용기가 없어 차마 고백하지 못하는 남자의 이야기를 담았다.
'찌질이, 머저리, 거머리, 겉절이'로 이어지는 가사의 라임과 독특한 안무로 주목받았다.
발매 한 달 만에 '역주행'을 하며 음원 차트에 이름을 올렸고, 일부 차트에선 10위권에 진입하기도 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펜타곤이 2018년 4월 공개한 '빛나리' 뮤직비디오가 1일 오전 유튜브에서 조회수 2억건을 넘었다고 이날 밝혔다.
이 곡은 펜타곤 미니 6집 '포지티브'(Positive)의 타이틀곡으로, 누군가를 너무나도 사랑하지만 용기가 없어 차마 고백하지 못하는 남자의 이야기를 담았다.
'찌질이, 머저리, 거머리, 겉절이'로 이어지는 가사의 라임과 독특한 안무로 주목받았다.
발매 한 달 만에 '역주행'을 하며 음원 차트에 이름을 올렸고, 일부 차트에선 10위권에 진입하기도 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