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 어린이들 유명 메이커 의류 선호

입력 2003.09.17 (09: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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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앵커: 어린이들의 유명 메이커 의류 선호도가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제는 어린 초등학생들까지도 유명 메이커에 대해 매우 민감합니다.
사춘기 연령이 점점 낮아지고 있습니다. 이 어린 소녀들 사이에서 유명가수의 외모와 패션은 선망의 대상입니다.
아직 채 청소년기에도 이르지 않은 어린이들에게도 외모는 상당히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남자 어린이들의 경우도 예외는 아닙니다. 보통 8살이 되면서부터 이들은 TV 등 광고의 영향을 받아 유명 메이커에 대해 집착하기 시작합니다.
8살에서 12살 사이의 어린이들의 한 달 평균 용돈은 25유로 정도로 이 연령층의 전체 소비 액수는 25억유로에 달합니다.
또한 청소년기 이전의 어린이들 약 70%는 패션잡지를 보고 있습니다.
유명 메이커를 찾는 이 어린이 손님들이 나중에는 결국 성인 고객이 되기 때문에 유명 메이커 의류업체들에게 아동복 시장은 매우 유망한 분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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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독, 어린이들 유명 메이커 의류 선호
    • 입력 2003-09-17 09:3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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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앵커: 어린이들의 유명 메이커 의류 선호도가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제는 어린 초등학생들까지도 유명 메이커에 대해 매우 민감합니다. 사춘기 연령이 점점 낮아지고 있습니다. 이 어린 소녀들 사이에서 유명가수의 외모와 패션은 선망의 대상입니다. 아직 채 청소년기에도 이르지 않은 어린이들에게도 외모는 상당히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남자 어린이들의 경우도 예외는 아닙니다. 보통 8살이 되면서부터 이들은 TV 등 광고의 영향을 받아 유명 메이커에 대해 집착하기 시작합니다. 8살에서 12살 사이의 어린이들의 한 달 평균 용돈은 25유로 정도로 이 연령층의 전체 소비 액수는 25억유로에 달합니다. 또한 청소년기 이전의 어린이들 약 70%는 패션잡지를 보고 있습니다. 유명 메이커를 찾는 이 어린이 손님들이 나중에는 결국 성인 고객이 되기 때문에 유명 메이커 의류업체들에게 아동복 시장은 매우 유망한 분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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