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정보

입력 2003.10.28 (06:0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자: 디지털정보방송 실시간 교통정보입니다.
월말인 데다 날씨가 쌀쌀해져서 오늘 수도권 도로들 교통량이 더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출근길은 어제보다 한결 여유롭게 시작됐습니다.
하지만 새벽에 내린 비 때문에 도로가 미끄럽다는 점 감안해 주셔야겠고요, 7시가 지나 출근차량도 빠르게 늘고 있는 상태입니다.
지금 시각 수도권 교통상황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서해안선의 정체가 다른 날보다 일찍 시작됐습니다.
일직에서 금천 방향 30km 이하로 정체고 지금 서해대교 부근은 바람이 강하게 불고 있으니까 각별히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인천지역 경인선은 부천에서 신월쪽으로 지체되고 있고 경부선도 양재 이전부터 도심 한남대교쪽으로 정체되고 있습니다.
서울시 도시고속도로 주행시간입니다.
올림픽대로 행주에서 천호까지 54분, 동부간선로 월릉에서 성수까지 20분 소요되겠습니다.
서울시내 간선도로 상황입니다.
강변북로 가양대교에서 동작대교쪽으로 지체서행으로 지나고 있고 올림픽대로는 양화대교에서 동작대교 부근까지 시속 20km 안팎으로 정체되고 있습니다.
오늘 아침 국내선 항공편은 여수행 첫 편이 비 때문에 결항된 상태입니다.
지금까지 실시간 교통정보였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교통정보
    • 입력 2003-10-28 06:00:00
    뉴스광장
⊙기자: 디지털정보방송 실시간 교통정보입니다. 월말인 데다 날씨가 쌀쌀해져서 오늘 수도권 도로들 교통량이 더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출근길은 어제보다 한결 여유롭게 시작됐습니다. 하지만 새벽에 내린 비 때문에 도로가 미끄럽다는 점 감안해 주셔야겠고요, 7시가 지나 출근차량도 빠르게 늘고 있는 상태입니다. 지금 시각 수도권 교통상황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서해안선의 정체가 다른 날보다 일찍 시작됐습니다. 일직에서 금천 방향 30km 이하로 정체고 지금 서해대교 부근은 바람이 강하게 불고 있으니까 각별히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인천지역 경인선은 부천에서 신월쪽으로 지체되고 있고 경부선도 양재 이전부터 도심 한남대교쪽으로 정체되고 있습니다. 서울시 도시고속도로 주행시간입니다. 올림픽대로 행주에서 천호까지 54분, 동부간선로 월릉에서 성수까지 20분 소요되겠습니다. 서울시내 간선도로 상황입니다. 강변북로 가양대교에서 동작대교쪽으로 지체서행으로 지나고 있고 올림픽대로는 양화대교에서 동작대교 부근까지 시속 20km 안팎으로 정체되고 있습니다. 오늘 아침 국내선 항공편은 여수행 첫 편이 비 때문에 결항된 상태입니다. 지금까지 실시간 교통정보였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