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입력 2003.11.23 (21:00) 수정 2018.08.29 (15:0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오답시비가 일고 있는 수능시험 언어영역 문제에 대해 당국이 복수정답을 인정할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재채점 여부는 내일 발표될 전망입니다.
LG카드 가맹점들이 부도위기의 LG카드 받기를 꺼리고 현금서비스도 중단된 가운데 채권단이 LG카드에 대해 긴급자금을 지원하기로 했습니다.
한나라당이 대통령이 특검을 거부할 경우 국회에서 재의하지 않고 전면투쟁에 나서기로 해 청와대와 정치권의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문병욱 썬앤문 회장이 출국금지됐습니다.
대기업 총수와 임원들도 이번 주 불법 대선자금을 수사중인 검찰에 줄줄이 소환됩니다.
부부가 이혼에 합의했더라도 법원이 이혼판결을 최고 6개월 미뤄 이혼 여부를 한 번 더 숙고하도록 하는 이혼숙려기간제가 추진됩니다.
일부 보험사들이 가입자도 모르게 보험계약을 체결해 놓고 고객의 통장에서 몰래 보험료를 빼내가는 도둑보험이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앵커: 시청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앵커: 일요일 밤 KBS 9시뉴스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헤드라인
    • 입력 2003-11-23 21:00:00
    • 수정2018-08-29 15:00:00
    뉴스 9
⊙앵커: 오답시비가 일고 있는 수능시험 언어영역 문제에 대해 당국이 복수정답을 인정할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재채점 여부는 내일 발표될 전망입니다. LG카드 가맹점들이 부도위기의 LG카드 받기를 꺼리고 현금서비스도 중단된 가운데 채권단이 LG카드에 대해 긴급자금을 지원하기로 했습니다. 한나라당이 대통령이 특검을 거부할 경우 국회에서 재의하지 않고 전면투쟁에 나서기로 해 청와대와 정치권의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문병욱 썬앤문 회장이 출국금지됐습니다. 대기업 총수와 임원들도 이번 주 불법 대선자금을 수사중인 검찰에 줄줄이 소환됩니다. 부부가 이혼에 합의했더라도 법원이 이혼판결을 최고 6개월 미뤄 이혼 여부를 한 번 더 숙고하도록 하는 이혼숙려기간제가 추진됩니다. 일부 보험사들이 가입자도 모르게 보험계약을 체결해 놓고 고객의 통장에서 몰래 보험료를 빼내가는 도둑보험이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앵커: 시청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앵커: 일요일 밤 KBS 9시뉴스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