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코로나 블루’ 시민 심리지원 강화
입력 2021.03.08 (07:39)
수정 2021.03.08 (08: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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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시가 코로나19가 길어지면서 시민들이 겪는 심리적 스트레스를 덜어주기 위한 사업을 강화합니다.
광주시는 지난해 2월부터 운영 중인 심리지원 인력을 6개 반 66명에서 11개 반 백9명으로 늘리고, 확진자와 격리자, 대응인력 등으로 나눠 맞춤형 서비스를 할 예정입니다.
또, 구별 이동상담소 운영과 온라인 비대면 서비스 확대, 24시간 상담 전화를 운영할 계획입니다.
광주시는 지난해 2월부터 운영 중인 심리지원 인력을 6개 반 66명에서 11개 반 백9명으로 늘리고, 확진자와 격리자, 대응인력 등으로 나눠 맞춤형 서비스를 할 예정입니다.
또, 구별 이동상담소 운영과 온라인 비대면 서비스 확대, 24시간 상담 전화를 운영할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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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광주시, ‘코로나 블루’ 시민 심리지원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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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1-03-08 07:39:24
- 수정2021-03-08 08:10:19
광주시가 코로나19가 길어지면서 시민들이 겪는 심리적 스트레스를 덜어주기 위한 사업을 강화합니다.
광주시는 지난해 2월부터 운영 중인 심리지원 인력을 6개 반 66명에서 11개 반 백9명으로 늘리고, 확진자와 격리자, 대응인력 등으로 나눠 맞춤형 서비스를 할 예정입니다.
또, 구별 이동상담소 운영과 온라인 비대면 서비스 확대, 24시간 상담 전화를 운영할 계획입니다.
광주시는 지난해 2월부터 운영 중인 심리지원 인력을 6개 반 66명에서 11개 반 백9명으로 늘리고, 확진자와 격리자, 대응인력 등으로 나눠 맞춤형 서비스를 할 예정입니다.
또, 구별 이동상담소 운영과 온라인 비대면 서비스 확대, 24시간 상담 전화를 운영할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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류성호 기자 menbal@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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