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30번째 억대뷰 MV…‘아이 니드 유’ 오리지널 버전도 돌파
입력 2021.03.16 (11:49)
수정 2021.03.16 (12:04)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유튜브 1억뷰 이상 뮤직비디오가 30편으로 늘어났다.
16일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아이 니드 유’(I NEED U) 오리지널 버전 뮤직비디오는 전날 오후 6시 1분께 유튜브 1억뷰를 넘어섰다.
이는 방탄소년단의 통산 30번째 억대 뷰 뮤직비디오로, 한국 가수 최다 기록을 자체 경신한 것이다.
‘아이 니드 유’는 방탄소년단 세 번째 미니 앨범 ‘화양연화 파트 1’의 타이틀곡이다.
지난 2015년 5월 공개된 ‘아이 니드 유’ 오리지널 뮤직비디오는 방황하는 청춘이라는 주제를 표현하기 위해 격투와 방화 등의 장면이 포함돼 ‘19세 이상 관람가’ 버전이다.
편집된 버전보다 러닝타임이 2분가량 길다. 편집된 버전 뮤직비디오 역시 2억 뷰를 돌파했다.
방탄소년단은 12억뷰의 ‘DNA’, 11억뷰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9억뷰의 ‘다이너마이트’(Dynamite) 등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16일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아이 니드 유’(I NEED U) 오리지널 버전 뮤직비디오는 전날 오후 6시 1분께 유튜브 1억뷰를 넘어섰다.
이는 방탄소년단의 통산 30번째 억대 뷰 뮤직비디오로, 한국 가수 최다 기록을 자체 경신한 것이다.
‘아이 니드 유’는 방탄소년단 세 번째 미니 앨범 ‘화양연화 파트 1’의 타이틀곡이다.
지난 2015년 5월 공개된 ‘아이 니드 유’ 오리지널 뮤직비디오는 방황하는 청춘이라는 주제를 표현하기 위해 격투와 방화 등의 장면이 포함돼 ‘19세 이상 관람가’ 버전이다.
편집된 버전보다 러닝타임이 2분가량 길다. 편집된 버전 뮤직비디오 역시 2억 뷰를 돌파했다.
방탄소년단은 12억뷰의 ‘DNA’, 11억뷰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9억뷰의 ‘다이너마이트’(Dynamite) 등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BTS, 30번째 억대뷰 MV…‘아이 니드 유’ 오리지널 버전도 돌파
-
- 입력 2021-03-16 11:49:09
- 수정2021-03-16 12:04:07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유튜브 1억뷰 이상 뮤직비디오가 30편으로 늘어났다.
16일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아이 니드 유’(I NEED U) 오리지널 버전 뮤직비디오는 전날 오후 6시 1분께 유튜브 1억뷰를 넘어섰다.
이는 방탄소년단의 통산 30번째 억대 뷰 뮤직비디오로, 한국 가수 최다 기록을 자체 경신한 것이다.
‘아이 니드 유’는 방탄소년단 세 번째 미니 앨범 ‘화양연화 파트 1’의 타이틀곡이다.
지난 2015년 5월 공개된 ‘아이 니드 유’ 오리지널 뮤직비디오는 방황하는 청춘이라는 주제를 표현하기 위해 격투와 방화 등의 장면이 포함돼 ‘19세 이상 관람가’ 버전이다.
편집된 버전보다 러닝타임이 2분가량 길다. 편집된 버전 뮤직비디오 역시 2억 뷰를 돌파했다.
방탄소년단은 12억뷰의 ‘DNA’, 11억뷰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9억뷰의 ‘다이너마이트’(Dynamite) 등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16일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아이 니드 유’(I NEED U) 오리지널 버전 뮤직비디오는 전날 오후 6시 1분께 유튜브 1억뷰를 넘어섰다.
이는 방탄소년단의 통산 30번째 억대 뷰 뮤직비디오로, 한국 가수 최다 기록을 자체 경신한 것이다.
‘아이 니드 유’는 방탄소년단 세 번째 미니 앨범 ‘화양연화 파트 1’의 타이틀곡이다.
지난 2015년 5월 공개된 ‘아이 니드 유’ 오리지널 뮤직비디오는 방황하는 청춘이라는 주제를 표현하기 위해 격투와 방화 등의 장면이 포함돼 ‘19세 이상 관람가’ 버전이다.
편집된 버전보다 러닝타임이 2분가량 길다. 편집된 버전 뮤직비디오 역시 2억 뷰를 돌파했다.
방탄소년단은 12억뷰의 ‘DNA’, 11억뷰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9억뷰의 ‘다이너마이트’(Dynamite) 등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