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싸게”…유통업계, 온라인 최저가 경쟁 본격화
입력 2021.04.12 (18:26)
수정 2021.04.12 (18: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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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업계의 최저가 경쟁이 본격화됐습니다.
마켓컬리는 콩나물과 두부, 라면 등 60여 가지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마트가 이에 앞서 500개 상품을 대상으로 최저가격 보상 적립제를 내놓았습니다.
롯데마트도 이마트와 비슷한 방식으로 최저가격 보상제를 조만간 시행할 계획으로 알려졌습니다.
마켓컬리는 콩나물과 두부, 라면 등 60여 가지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마트가 이에 앞서 500개 상품을 대상으로 최저가격 보상 적립제를 내놓았습니다.
롯데마트도 이마트와 비슷한 방식으로 최저가격 보상제를 조만간 시행할 계획으로 알려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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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더 싸게”…유통업계, 온라인 최저가 경쟁 본격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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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1-04-12 18:26:17
- 수정2021-04-12 18:28:19
유통업계의 최저가 경쟁이 본격화됐습니다.
마켓컬리는 콩나물과 두부, 라면 등 60여 가지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마트가 이에 앞서 500개 상품을 대상으로 최저가격 보상 적립제를 내놓았습니다.
롯데마트도 이마트와 비슷한 방식으로 최저가격 보상제를 조만간 시행할 계획으로 알려졌습니다.
마켓컬리는 콩나물과 두부, 라면 등 60여 가지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마트가 이에 앞서 500개 상품을 대상으로 최저가격 보상 적립제를 내놓았습니다.
롯데마트도 이마트와 비슷한 방식으로 최저가격 보상제를 조만간 시행할 계획으로 알려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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