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택시 ‘콜체크인’ 서비스 도입
입력 2021.04.25 (21:31)
수정 2021.04.25 (21: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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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주시 개인·법인 택시 4,138대가 콜체크인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콜체크인은 출입명부 기록을 전화로 대신하는 서비스로 택시 이용자는 청주시가 부여한 고유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청주시는 저장된 번호를 코로나19 역학조사에만 활용되고 4주 뒤 자동삭제된다고 설명했습니다.
콜체크인은 출입명부 기록을 전화로 대신하는 서비스로 택시 이용자는 청주시가 부여한 고유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청주시는 저장된 번호를 코로나19 역학조사에만 활용되고 4주 뒤 자동삭제된다고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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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주시, 택시 ‘콜체크인’ 서비스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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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1-04-25 21:31:03
- 수정2021-04-25 21:53:12
청주시 개인·법인 택시 4,138대가 콜체크인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콜체크인은 출입명부 기록을 전화로 대신하는 서비스로 택시 이용자는 청주시가 부여한 고유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청주시는 저장된 번호를 코로나19 역학조사에만 활용되고 4주 뒤 자동삭제된다고 설명했습니다.
콜체크인은 출입명부 기록을 전화로 대신하는 서비스로 택시 이용자는 청주시가 부여한 고유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청주시는 저장된 번호를 코로나19 역학조사에만 활용되고 4주 뒤 자동삭제된다고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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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수아 기자 msa46@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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