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접속·메시지 장애…“긴급 점검 중”
입력 2021.05.05 (23:46)
수정 2021.05.05 (23: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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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톡이 서비스 장애를 일으켜 두시간 넘게 이용자들이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카카오는 오늘 밤 9시 47분부터 내부 시스템 오류로 일부 이용자들의 메시지 수발신과 PC 버전 로그인이 원활하지 않아 긴급 점검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카카오 관계자는 서비스 장애를 겪는 이용자 규모는 현재 확인할 수 없다면서, 신속히 복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카카오톡은 지난해 3월에도 장애가 발생했었습니다.
카카오는 오늘 밤 9시 47분부터 내부 시스템 오류로 일부 이용자들의 메시지 수발신과 PC 버전 로그인이 원활하지 않아 긴급 점검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카카오 관계자는 서비스 장애를 겪는 이용자 규모는 현재 확인할 수 없다면서, 신속히 복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카카오톡은 지난해 3월에도 장애가 발생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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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카카오톡 접속·메시지 장애…“긴급 점검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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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정2021-05-05 23:52:50

카카오톡이 서비스 장애를 일으켜 두시간 넘게 이용자들이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카카오는 오늘 밤 9시 47분부터 내부 시스템 오류로 일부 이용자들의 메시지 수발신과 PC 버전 로그인이 원활하지 않아 긴급 점검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카카오 관계자는 서비스 장애를 겪는 이용자 규모는 현재 확인할 수 없다면서, 신속히 복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카카오톡은 지난해 3월에도 장애가 발생했었습니다.
카카오는 오늘 밤 9시 47분부터 내부 시스템 오류로 일부 이용자들의 메시지 수발신과 PC 버전 로그인이 원활하지 않아 긴급 점검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카카오 관계자는 서비스 장애를 겪는 이용자 규모는 현재 확인할 수 없다면서, 신속히 복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카카오톡은 지난해 3월에도 장애가 발생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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