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7 광주·전남] 클로징
입력 2021.05.17 (19:41)
수정 2021.05.17 (19: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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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도권 광역 급행 철도는 거미줄에 거미줄을 더하듯 수도권을 촘촘히 엮어 놓았습니다.
여러 노선 중 김포 노선이 서울에 직접 연결 안 된다는 비판이 일자, 정부가 노선 변경 검토에 들어갔습니다.
광주와 대구를 잇는 철도를 놓자는 요구와 사뭇 비교됩니다.
수도권 집중과 치솟는 집값을 걱정하면서도 인프라는 계속 놓는 이율배반은 언제까지 계속될지 궁금합니다.
뉴스를 마칩니다.
시청해주신 여러분 고맙습니다.
여러 노선 중 김포 노선이 서울에 직접 연결 안 된다는 비판이 일자, 정부가 노선 변경 검토에 들어갔습니다.
광주와 대구를 잇는 철도를 놓자는 요구와 사뭇 비교됩니다.
수도권 집중과 치솟는 집값을 걱정하면서도 인프라는 계속 놓는 이율배반은 언제까지 계속될지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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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1-05-17 19:41:34
- 수정2021-05-17 19:52:15
수도권 광역 급행 철도는 거미줄에 거미줄을 더하듯 수도권을 촘촘히 엮어 놓았습니다.
여러 노선 중 김포 노선이 서울에 직접 연결 안 된다는 비판이 일자, 정부가 노선 변경 검토에 들어갔습니다.
광주와 대구를 잇는 철도를 놓자는 요구와 사뭇 비교됩니다.
수도권 집중과 치솟는 집값을 걱정하면서도 인프라는 계속 놓는 이율배반은 언제까지 계속될지 궁금합니다.
뉴스를 마칩니다.
시청해주신 여러분 고맙습니다.
여러 노선 중 김포 노선이 서울에 직접 연결 안 된다는 비판이 일자, 정부가 노선 변경 검토에 들어갔습니다.
광주와 대구를 잇는 철도를 놓자는 요구와 사뭇 비교됩니다.
수도권 집중과 치솟는 집값을 걱정하면서도 인프라는 계속 놓는 이율배반은 언제까지 계속될지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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