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산역 활성화해 전주-익산-혁신도시 잇는 교통기반 확대”
입력 2021.06.10 (19:43)
수정 2021.06.10 (19: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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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주시의회 송영진 의원은 정례회 5분 발언에서 전주와 익산, 혁신도시를 잇는 교통망 확충과 국제금융도시 교통기반시설 구축을 위해 전주 동산역을 활성화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동산역은 혁신도시와 4.5킬로미터 거리에 있고, 2천24년에는 역 건너편에 탄소 국가산단이 들어서 활용 가치가 높다고 주장했습니다.
동산역을 대안 역사로 활용하면 혁신도시 교통문제 해소와 탄소 산업단지 유동인구 확보, 전주 북부권 도시 재생까지 가능하다고 강조했습니다.
동산역은 혁신도시와 4.5킬로미터 거리에 있고, 2천24년에는 역 건너편에 탄소 국가산단이 들어서 활용 가치가 높다고 주장했습니다.
동산역을 대안 역사로 활용하면 혁신도시 교통문제 해소와 탄소 산업단지 유동인구 확보, 전주 북부권 도시 재생까지 가능하다고 강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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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산역 활성화해 전주-익산-혁신도시 잇는 교통기반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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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1-06-10 19:43:05
- 수정2021-06-10 19:49:08
전주시의회 송영진 의원은 정례회 5분 발언에서 전주와 익산, 혁신도시를 잇는 교통망 확충과 국제금융도시 교통기반시설 구축을 위해 전주 동산역을 활성화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동산역은 혁신도시와 4.5킬로미터 거리에 있고, 2천24년에는 역 건너편에 탄소 국가산단이 들어서 활용 가치가 높다고 주장했습니다.
동산역을 대안 역사로 활용하면 혁신도시 교통문제 해소와 탄소 산업단지 유동인구 확보, 전주 북부권 도시 재생까지 가능하다고 강조했습니다.
동산역은 혁신도시와 4.5킬로미터 거리에 있고, 2천24년에는 역 건너편에 탄소 국가산단이 들어서 활용 가치가 높다고 주장했습니다.
동산역을 대안 역사로 활용하면 혁신도시 교통문제 해소와 탄소 산업단지 유동인구 확보, 전주 북부권 도시 재생까지 가능하다고 강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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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종완 기자 rheejw@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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