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단체 “춘천시장 시내버스 문제 해결에 나서라”
입력 2021.06.30 (07:50)
수정 2021.06.30 (08: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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춘천 시내버스 문제해결과 완전공영제를 위한 시민대책위원회는 어제(29일) 춘천시청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무능한 녹색시민협동조합 운영에 대해 춘천시장이 즉각 해결에 나설 것을 촉구했습니다.
시민대책위는 춘천 시내버스 측 결행으로 인한 과태료 8천만 원, 주 52시간 노동시간 위반이 월 100건에 달하지만 회사는 자본잠식 상태라고 지적했습니다.
대책위는 올해도 춘천시가 시내버스운영에 134억 원을 투입할 예정이라며, 근본적 해결 없이 8월까지 공론화를 한다는 것은 노선개편 뒤에 숨은 꼼수라고 주장했습니다.
시민대책위는 춘천 시내버스 측 결행으로 인한 과태료 8천만 원, 주 52시간 노동시간 위반이 월 100건에 달하지만 회사는 자본잠식 상태라고 지적했습니다.
대책위는 올해도 춘천시가 시내버스운영에 134억 원을 투입할 예정이라며, 근본적 해결 없이 8월까지 공론화를 한다는 것은 노선개편 뒤에 숨은 꼼수라고 주장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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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민단체 “춘천시장 시내버스 문제 해결에 나서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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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1-06-30 07:50:35
- 수정2021-06-30 08:07:17

춘천 시내버스 문제해결과 완전공영제를 위한 시민대책위원회는 어제(29일) 춘천시청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무능한 녹색시민협동조합 운영에 대해 춘천시장이 즉각 해결에 나설 것을 촉구했습니다.
시민대책위는 춘천 시내버스 측 결행으로 인한 과태료 8천만 원, 주 52시간 노동시간 위반이 월 100건에 달하지만 회사는 자본잠식 상태라고 지적했습니다.
대책위는 올해도 춘천시가 시내버스운영에 134억 원을 투입할 예정이라며, 근본적 해결 없이 8월까지 공론화를 한다는 것은 노선개편 뒤에 숨은 꼼수라고 주장했습니다.
시민대책위는 춘천 시내버스 측 결행으로 인한 과태료 8천만 원, 주 52시간 노동시간 위반이 월 100건에 달하지만 회사는 자본잠식 상태라고 지적했습니다.
대책위는 올해도 춘천시가 시내버스운영에 134억 원을 투입할 예정이라며, 근본적 해결 없이 8월까지 공론화를 한다는 것은 노선개편 뒤에 숨은 꼼수라고 주장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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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문영 기자 mykim@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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