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120콜센터 민원 세금·대중교통 관련 최다

입력 2021.07.04 (21:34) 수정 2021.07.04 (21: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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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해 도내에서는 세금과 대중교통 관련 민원이 많았던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제주도에 따르면 지난해 제주120콜센터 상담 실적은 50만 건으로 이 가운데 일반 행정이 12만 건으로 가장 많았고 이어서 교통 관련 4만 4천 건, 도시건설 관련 3만 건, 환경 관련 만7천 건 등의 순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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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주120콜센터 민원 세금·대중교통 관련 최다
    • 입력 2021-07-04 21:34:31
    • 수정2021-07-04 21:37:16
    뉴스9(제주)
지난해 도내에서는 세금과 대중교통 관련 민원이 많았던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제주도에 따르면 지난해 제주120콜센터 상담 실적은 50만 건으로 이 가운데 일반 행정이 12만 건으로 가장 많았고 이어서 교통 관련 4만 4천 건, 도시건설 관련 3만 건, 환경 관련 만7천 건 등의 순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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