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120콜센터 민원 세금·대중교통 관련 최다
입력 2021.07.04 (21:34)
수정 2021.07.04 (21:37)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해 도내에서는 세금과 대중교통 관련 민원이 많았던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제주도에 따르면 지난해 제주120콜센터 상담 실적은 50만 건으로 이 가운데 일반 행정이 12만 건으로 가장 많았고 이어서 교통 관련 4만 4천 건, 도시건설 관련 3만 건, 환경 관련 만7천 건 등의 순이었습니다.
제주도에 따르면 지난해 제주120콜센터 상담 실적은 50만 건으로 이 가운데 일반 행정이 12만 건으로 가장 많았고 이어서 교통 관련 4만 4천 건, 도시건설 관련 3만 건, 환경 관련 만7천 건 등의 순이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제주120콜센터 민원 세금·대중교통 관련 최다
-
- 입력 2021-07-04 21:34:31
- 수정2021-07-04 21:37:16
지난해 도내에서는 세금과 대중교통 관련 민원이 많았던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제주도에 따르면 지난해 제주120콜센터 상담 실적은 50만 건으로 이 가운데 일반 행정이 12만 건으로 가장 많았고 이어서 교통 관련 4만 4천 건, 도시건설 관련 3만 건, 환경 관련 만7천 건 등의 순이었습니다.
제주도에 따르면 지난해 제주120콜센터 상담 실적은 50만 건으로 이 가운데 일반 행정이 12만 건으로 가장 많았고 이어서 교통 관련 4만 4천 건, 도시건설 관련 3만 건, 환경 관련 만7천 건 등의 순이었습니다.
-
-
유용두 기자 yyd9212@kbs.co.kr
유용두 기자의 기사 모음
-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