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8월 호남권 소비자물가 상승 폭 확대
입력 2021.09.30 (08:00)
수정 2021.09.30 (08: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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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7월과 8월 호남권 소비자물가 상승 폭이 확대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국은행 광주전남본부와 전북본부, 목포본부가 발표한 호남권 경제 동향 자료를 보면 7~8월 중 소비자물가 상승률은 3.1%로 2분기 2.8%보다 상승 폭이 커졌습니다.
한국은행은 국제 유가 상승과 외식 등 개인 서비스 가격 등이 오르면서 상승 폭이 확대된 것으로 분석했습니다.
한국은행 광주전남본부와 전북본부, 목포본부가 발표한 호남권 경제 동향 자료를 보면 7~8월 중 소비자물가 상승률은 3.1%로 2분기 2.8%보다 상승 폭이 커졌습니다.
한국은행은 국제 유가 상승과 외식 등 개인 서비스 가격 등이 오르면서 상승 폭이 확대된 것으로 분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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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7~8월 호남권 소비자물가 상승 폭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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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1-09-30 08:00:22
- 수정2021-09-30 08:38:49

지난 7월과 8월 호남권 소비자물가 상승 폭이 확대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국은행 광주전남본부와 전북본부, 목포본부가 발표한 호남권 경제 동향 자료를 보면 7~8월 중 소비자물가 상승률은 3.1%로 2분기 2.8%보다 상승 폭이 커졌습니다.
한국은행은 국제 유가 상승과 외식 등 개인 서비스 가격 등이 오르면서 상승 폭이 확대된 것으로 분석했습니다.
한국은행 광주전남본부와 전북본부, 목포본부가 발표한 호남권 경제 동향 자료를 보면 7~8월 중 소비자물가 상승률은 3.1%로 2분기 2.8%보다 상승 폭이 커졌습니다.
한국은행은 국제 유가 상승과 외식 등 개인 서비스 가격 등이 오르면서 상승 폭이 확대된 것으로 분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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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주성 기자 yjs@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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