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 KCSI 고객만족도 대형서점부문 25년 연속 1위

입력 2021.10.08 (15:24) 수정 2021.10.08 (15: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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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1년 제30차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교보문고가 대형서점 부문 25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됐습니다.

대형서점 부문 고객만족도 조사는 지난 1년 동안 대형서점을 이용한 서울·수도권, 6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18살 이상 성인 남녀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평가로, 교보문고는 1997년 처음 대형서점 부문 평가가 시작된 이래 25년 연속 1위를 석권했습니다.

교보문고는 코로나19 와중에도 온·오프라인 결합 비대면 온택트 행사로 랜선 팬 사인회, 저자와의 만남, 작가 특강 등을 추진했고, 올해는 특히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고객이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쇼핑환경을 만들고자 바로결제(키오스크)와 바로드림 픽업박스 운영을 통해 비대면 서비스를 강화해 이런 평가를 받았다고 자평했습니다.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는 국내 각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나타내는 종합 지수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해마다 객관적인 평가를 거쳐 고객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를 발표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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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입력 2021-10-08 15:24:19
    • 수정2021-10-08 15:29:05
    문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1년 제30차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교보문고가 대형서점 부문 25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됐습니다.

대형서점 부문 고객만족도 조사는 지난 1년 동안 대형서점을 이용한 서울·수도권, 6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18살 이상 성인 남녀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평가로, 교보문고는 1997년 처음 대형서점 부문 평가가 시작된 이래 25년 연속 1위를 석권했습니다.

교보문고는 코로나19 와중에도 온·오프라인 결합 비대면 온택트 행사로 랜선 팬 사인회, 저자와의 만남, 작가 특강 등을 추진했고, 올해는 특히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고객이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쇼핑환경을 만들고자 바로결제(키오스크)와 바로드림 픽업박스 운영을 통해 비대면 서비스를 강화해 이런 평가를 받았다고 자평했습니다.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는 국내 각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나타내는 종합 지수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해마다 객관적인 평가를 거쳐 고객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를 발표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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