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국세청, 민원처리 줄고 압류 처분 늘어

입력 2021.10.19 (10:18) 수정 2021.10.19 (10: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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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사태 이후 대구 국세청의 고충 민원처리는 줄고, 압류처분은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국민의힘 추경호 의원이 국세청에서 받은 자료를 보면 지난해 대구국세청의 고충 민원처리 인용률은 64.1%로, 코로나19 이전인 2019년보다 14.8%포인트 감소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반면 압류처분은 같은 기간 7% 늘어나 코로나19 이후 지역 납세자들의 부담이 가중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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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대구 국세청, 민원처리 줄고 압류 처분 늘어
    • 입력 2021-10-19 10:18:47
    • 수정2021-10-19 10:47:27
    930뉴스(대구)
코로나19 사태 이후 대구 국세청의 고충 민원처리는 줄고, 압류처분은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국민의힘 추경호 의원이 국세청에서 받은 자료를 보면 지난해 대구국세청의 고충 민원처리 인용률은 64.1%로, 코로나19 이전인 2019년보다 14.8%포인트 감소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반면 압류처분은 같은 기간 7% 늘어나 코로나19 이후 지역 납세자들의 부담이 가중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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