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 유튜브 13억 뷰 돌파

입력 2021.11.20 (09:26) 수정 2021.11.20 (09:27)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룹 방탄소년단의 글로벌 히트곡 ‘다이너마이트’(Dynamite)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가 13억건을 넘어섰다고 소속사 빅히트뮤직이 오늘(20일) 밝혔습니다.

이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는 전날 오후 10시 51분쯤 13억 건을 넘어섰습니다.

방탄소년단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13억 건을 기록한 것은 ‘DNA’와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에 이어 통산 세 번째입니다.

‘다이너마이트’는 한국인 가수 최초로 미국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서 1위에 오르는 기록을 쓰기도 했습니다.

방탄소년단이 보유한 1억뷰 이상 뮤직비디오 수는 총 35편에 이릅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빅히트뮤직 제공]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BTS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 유튜브 13억 뷰 돌파
    • 입력 2021-11-20 09:26:11
    • 수정2021-11-20 09:27:10
    문화
그룹 방탄소년단의 글로벌 히트곡 ‘다이너마이트’(Dynamite)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가 13억건을 넘어섰다고 소속사 빅히트뮤직이 오늘(20일) 밝혔습니다.

이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는 전날 오후 10시 51분쯤 13억 건을 넘어섰습니다.

방탄소년단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13억 건을 기록한 것은 ‘DNA’와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에 이어 통산 세 번째입니다.

‘다이너마이트’는 한국인 가수 최초로 미국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서 1위에 오르는 기록을 쓰기도 했습니다.

방탄소년단이 보유한 1억뷰 이상 뮤직비디오 수는 총 35편에 이릅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빅히트뮤직 제공]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