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조선해양, LNG 추진 컨테이너선 10척 수주
입력 2021.11.29 (08:05)
수정 2021.11.29 (08: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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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조선해양이 유럽 선사로부터 액화천연가스 즉 LNG 추진 컨테이너선 10척을 7천 456억 원에 수주했습니다.
이번에 수주한 선박은 20피트짜리 컨테이너 2천개를 실을 수 있는 2천TEU급 컨테이너선으로 현대미포조선에서 건조돼 2024년 하반기까지 순차적으로 선주사에 인도될 예정입니다.
특히 이 컨테이너선은 LNG 이중연료 추진 엔진을 탑재해 강화된 국제해사기구 환경규제를 만족할 수 있다고 한국조선해양은 설명했습니다.
이번에 수주한 선박은 20피트짜리 컨테이너 2천개를 실을 수 있는 2천TEU급 컨테이너선으로 현대미포조선에서 건조돼 2024년 하반기까지 순차적으로 선주사에 인도될 예정입니다.
특히 이 컨테이너선은 LNG 이중연료 추진 엔진을 탑재해 강화된 국제해사기구 환경규제를 만족할 수 있다고 한국조선해양은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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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조선해양, LNG 추진 컨테이너선 10척 수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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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1-11-29 08:05:49
- 수정2021-11-29 08:10:13
한국조선해양이 유럽 선사로부터 액화천연가스 즉 LNG 추진 컨테이너선 10척을 7천 456억 원에 수주했습니다.
이번에 수주한 선박은 20피트짜리 컨테이너 2천개를 실을 수 있는 2천TEU급 컨테이너선으로 현대미포조선에서 건조돼 2024년 하반기까지 순차적으로 선주사에 인도될 예정입니다.
특히 이 컨테이너선은 LNG 이중연료 추진 엔진을 탑재해 강화된 국제해사기구 환경규제를 만족할 수 있다고 한국조선해양은 설명했습니다.
이번에 수주한 선박은 20피트짜리 컨테이너 2천개를 실을 수 있는 2천TEU급 컨테이너선으로 현대미포조선에서 건조돼 2024년 하반기까지 순차적으로 선주사에 인도될 예정입니다.
특히 이 컨테이너선은 LNG 이중연료 추진 엔진을 탑재해 강화된 국제해사기구 환경규제를 만족할 수 있다고 한국조선해양은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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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중관 기자 jkp@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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