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 ‘전라남도 방문의 해’ 본격 홍보
입력 2022.01.03 (10:09)
수정 2022.01.03 (1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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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라남도가 '전라남도 방문의 해'를 알리기 위한 BI(Brand Identity)를 제작하는 등 본격적인 홍보에 나섭니다.
전남도는 전남의 특화자원인 해양과 생태, 음식을 상징화한 BI를 영상광고용과 홍보물품용, 행사공문서용 3가지로 제작했습니다.
또 교통수단과 옥외광고, SNS 비롯한 각종 매체를 통해 홍보영상을 송출할 계획입니다.
전남도는 전남의 특화자원인 해양과 생태, 음식을 상징화한 BI를 영상광고용과 홍보물품용, 행사공문서용 3가지로 제작했습니다.
또 교통수단과 옥외광고, SNS 비롯한 각종 매체를 통해 홍보영상을 송출할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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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남도, ‘전라남도 방문의 해’ 본격 홍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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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2-01-03 10:09:01
- 수정2022-01-03 11:14:06

전라남도가 '전라남도 방문의 해'를 알리기 위한 BI(Brand Identity)를 제작하는 등 본격적인 홍보에 나섭니다.
전남도는 전남의 특화자원인 해양과 생태, 음식을 상징화한 BI를 영상광고용과 홍보물품용, 행사공문서용 3가지로 제작했습니다.
또 교통수단과 옥외광고, SNS 비롯한 각종 매체를 통해 홍보영상을 송출할 계획입니다.
전남도는 전남의 특화자원인 해양과 생태, 음식을 상징화한 BI를 영상광고용과 홍보물품용, 행사공문서용 3가지로 제작했습니다.
또 교통수단과 옥외광고, SNS 비롯한 각종 매체를 통해 홍보영상을 송출할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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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선아 기자 saha@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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