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생 교통사고의 절반, 오후 2시~6시 발생
입력 2022.03.02 (09:58)
수정 2022.03.02 (10: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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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등학생 교통 사고의 절반 이상이 방과 후 시간대에 집중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도로교통공단과 경찰청에 따르면, 2016년부터 5년 동안 전국에서 초등학생 12,000여 명이 다치거나 숨진 교통사고를 분석한 결과, 오후 4시부터 6시 사이 일어난 사고가 전체의 27.5%로 가장 많았습니다.
또, 오후 2시부터 4시 사이가 24%, 오후 6시부터 8시 사이가 17% 순이었습니다.
이에 따라, 경찰은 이달(3월)부터 어린이보호구역 교통법규 위반을 중점적으로 단속하기로 했습니다.
도로교통공단과 경찰청에 따르면, 2016년부터 5년 동안 전국에서 초등학생 12,000여 명이 다치거나 숨진 교통사고를 분석한 결과, 오후 4시부터 6시 사이 일어난 사고가 전체의 27.5%로 가장 많았습니다.
또, 오후 2시부터 4시 사이가 24%, 오후 6시부터 8시 사이가 17% 순이었습니다.
이에 따라, 경찰은 이달(3월)부터 어린이보호구역 교통법규 위반을 중점적으로 단속하기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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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초등생 교통사고의 절반, 오후 2시~6시 발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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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2-03-02 09:58:04
- 수정2022-03-02 10:50:33
초등학생 교통 사고의 절반 이상이 방과 후 시간대에 집중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도로교통공단과 경찰청에 따르면, 2016년부터 5년 동안 전국에서 초등학생 12,000여 명이 다치거나 숨진 교통사고를 분석한 결과, 오후 4시부터 6시 사이 일어난 사고가 전체의 27.5%로 가장 많았습니다.
또, 오후 2시부터 4시 사이가 24%, 오후 6시부터 8시 사이가 17% 순이었습니다.
이에 따라, 경찰은 이달(3월)부터 어린이보호구역 교통법규 위반을 중점적으로 단속하기로 했습니다.
도로교통공단과 경찰청에 따르면, 2016년부터 5년 동안 전국에서 초등학생 12,000여 명이 다치거나 숨진 교통사고를 분석한 결과, 오후 4시부터 6시 사이 일어난 사고가 전체의 27.5%로 가장 많았습니다.
또, 오후 2시부터 4시 사이가 24%, 오후 6시부터 8시 사이가 17% 순이었습니다.
이에 따라, 경찰은 이달(3월)부터 어린이보호구역 교통법규 위반을 중점적으로 단속하기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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