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투리 접목한 부산 홍보 영상, 소셜미디어서 인기
입력 2022.04.07 (07:49)
수정 2022.04.07 (08:3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부산 사투리를 활용해 만든 부산 홍보 영상이 소셜미디어에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부산시는 지난 2월 부산관광공사와 함께 제작한 '에헤이, 마, 하모' 영상 3편이 3월 말까지 유튜브와 페이스북, 틱톡 등 소셜미디어에서 약 3억 5천만 차례 노출됐고, 1억 4천600만 뷰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에헤이, 마, 하모'는 '에이 걱정하지 마. 이 사람아, 다 잘 될 거야'라는 의미를 담아 만든 부산 사투리 합성어입니다.
부산시는 지난 2월 부산관광공사와 함께 제작한 '에헤이, 마, 하모' 영상 3편이 3월 말까지 유튜브와 페이스북, 틱톡 등 소셜미디어에서 약 3억 5천만 차례 노출됐고, 1억 4천600만 뷰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에헤이, 마, 하모'는 '에이 걱정하지 마. 이 사람아, 다 잘 될 거야'라는 의미를 담아 만든 부산 사투리 합성어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사투리 접목한 부산 홍보 영상, 소셜미디어서 인기
-
- 입력 2022-04-07 07:49:16
- 수정2022-04-07 08:38:04
부산 사투리를 활용해 만든 부산 홍보 영상이 소셜미디어에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부산시는 지난 2월 부산관광공사와 함께 제작한 '에헤이, 마, 하모' 영상 3편이 3월 말까지 유튜브와 페이스북, 틱톡 등 소셜미디어에서 약 3억 5천만 차례 노출됐고, 1억 4천600만 뷰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에헤이, 마, 하모'는 '에이 걱정하지 마. 이 사람아, 다 잘 될 거야'라는 의미를 담아 만든 부산 사투리 합성어입니다.
부산시는 지난 2월 부산관광공사와 함께 제작한 '에헤이, 마, 하모' 영상 3편이 3월 말까지 유튜브와 페이스북, 틱톡 등 소셜미디어에서 약 3억 5천만 차례 노출됐고, 1억 4천600만 뷰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에헤이, 마, 하모'는 '에이 걱정하지 마. 이 사람아, 다 잘 될 거야'라는 의미를 담아 만든 부산 사투리 합성어입니다.
-
-
이상준 기자 lsjun@kbs.co.kr
이상준 기자의 기사 모음
-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