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토교통부 사고 차량 운전자 위험행동, 무사고 운전자 1.5배
입력 2022.05.20 (12:54)
수정 2022.05.20 (12: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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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고차량의 운전자는 무사고차량 운전자보다 '위험운전행동'을 약 1.5배 더 많이 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국토교통부와 한국교통안전공단은 사업용 차량 운전자의 '디지털 기록 운행장치'를 통해, 과속, 급가속, 급출발 등을 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버스의 경우, 사고 운전자의 위험운전행동은 운행 거리 100km당 평균 약 65건으로 무사고 운전자보다 1.7배 이상 높았습니다.
국토교통부와 한국교통안전공단은 사업용 차량 운전자의 '디지털 기록 운행장치'를 통해, 과속, 급가속, 급출발 등을 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버스의 경우, 사고 운전자의 위험운전행동은 운행 거리 100km당 평균 약 65건으로 무사고 운전자보다 1.7배 이상 높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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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토교통부 사고 차량 운전자 위험행동, 무사고 운전자 1.5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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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2-05-20 12:54:18
- 수정2022-05-20 12:59:28
사고차량의 운전자는 무사고차량 운전자보다 '위험운전행동'을 약 1.5배 더 많이 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국토교통부와 한국교통안전공단은 사업용 차량 운전자의 '디지털 기록 운행장치'를 통해, 과속, 급가속, 급출발 등을 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버스의 경우, 사고 운전자의 위험운전행동은 운행 거리 100km당 평균 약 65건으로 무사고 운전자보다 1.7배 이상 높았습니다.
국토교통부와 한국교통안전공단은 사업용 차량 운전자의 '디지털 기록 운행장치'를 통해, 과속, 급가속, 급출발 등을 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버스의 경우, 사고 운전자의 위험운전행동은 운행 거리 100km당 평균 약 65건으로 무사고 운전자보다 1.7배 이상 높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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