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7개 해안 교량 활용한 관광 마케팅 추진
입력 2022.06.21 (08:31)
수정 2022.06.21 (08: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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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시는 부산관광공사와 함께 광안대교 등 7개 해안 교량의 브랜드 이미지 개발을 마치고, 시내 7개 해수욕장 등과 연계한 관광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추진합니다.
브랜드 이미지는 해안 교량이 가진 특징과 다리 위로 축포를 쏘는 듯한 모양을 형상화했으며, 시는 이를 활용한 상품과 조형물 등을 만들어 '세븐 브릿지' 이미지를 홍보할 계획입니다.
시는 또 세븐 브릿지에 대한 이야기와 조망할 수 있는 장소를 소개하고, 야간 관광사업, 시내 7개 해수욕장 등과 연계해 부산 관광을 홍보할 계획입니다.
브랜드 이미지는 해안 교량이 가진 특징과 다리 위로 축포를 쏘는 듯한 모양을 형상화했으며, 시는 이를 활용한 상품과 조형물 등을 만들어 '세븐 브릿지' 이미지를 홍보할 계획입니다.
시는 또 세븐 브릿지에 대한 이야기와 조망할 수 있는 장소를 소개하고, 야간 관광사업, 시내 7개 해수욕장 등과 연계해 부산 관광을 홍보할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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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산 7개 해안 교량 활용한 관광 마케팅 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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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2-06-21 08:31:39
- 수정2022-06-21 08:57:30
부산시는 부산관광공사와 함께 광안대교 등 7개 해안 교량의 브랜드 이미지 개발을 마치고, 시내 7개 해수욕장 등과 연계한 관광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추진합니다.
브랜드 이미지는 해안 교량이 가진 특징과 다리 위로 축포를 쏘는 듯한 모양을 형상화했으며, 시는 이를 활용한 상품과 조형물 등을 만들어 '세븐 브릿지' 이미지를 홍보할 계획입니다.
시는 또 세븐 브릿지에 대한 이야기와 조망할 수 있는 장소를 소개하고, 야간 관광사업, 시내 7개 해수욕장 등과 연계해 부산 관광을 홍보할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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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는 또 세븐 브릿지에 대한 이야기와 조망할 수 있는 장소를 소개하고, 야간 관광사업, 시내 7개 해수욕장 등과 연계해 부산 관광을 홍보할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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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상준 기자 lsjun@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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