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위스키 시대? MZ세대가 위스키에 빠진 이유

입력 2022.06.22 (18:02)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해 위스키 수입액은 1억7534만 달러로 전년 대비 32.4%나 증가했습니다. 예전엔 40~50대 남성들이 위스키의 주요 소비자였지만 최근 소비층이 20~30대로 확대된 것이 가장 큰 요인으로 지목되는데요, 젊은세대들이 위스키에 매력을 느끼는 이유는 뭘까요? 명욱 주류문화 칼럼니스트와 함께 위스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봤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지금은 위스키 시대? MZ세대가 위스키에 빠진 이유
    • 입력 2022-06-22 18:02:08
    용감한라이브
지난해 위스키 수입액은 1억7534만 달러로 전년 대비 32.4%나 증가했습니다. 예전엔 40~50대 남성들이 위스키의 주요 소비자였지만 최근 소비층이 20~30대로 확대된 것이 가장 큰 요인으로 지목되는데요, 젊은세대들이 위스키에 매력을 느끼는 이유는 뭘까요? 명욱 주류문화 칼럼니스트와 함께 위스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봤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2024 파리 올림픽 배너 이미지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