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은 지역 콘텐츠 발굴 사업’ 3개 선정

입력 2022.07.27 (08:00) 수정 2022.07.27 (08: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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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가 '다이노 GO' 등 '숨은 지역 콘텐츠 발굴' 사업 세 가지를 선정했습니다.

남구의 '다이노 GO'는 이기대 부산지질공원 탐방로에 공룡 캐릭터를 설치하고, 증강현실 기술을 활용해 미션을 수행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오륜대 신선학교'는 설화에서 처럼 신선 복장을 한 가이드가 주변 역사와 생태를 소개하고, '이음 피크닉'은 북구 구포시장에서 다양한 먹거리를 사서 금빛노을다리를 건너 화명생태공원에서 소풍을 즐기는 프로그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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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숨은 지역 콘텐츠 발굴 사업’ 3개 선정
    • 입력 2022-07-27 08:00:38
    • 수정2022-07-27 08:27:11
    뉴스광장(부산)
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가 '다이노 GO' 등 '숨은 지역 콘텐츠 발굴' 사업 세 가지를 선정했습니다.

남구의 '다이노 GO'는 이기대 부산지질공원 탐방로에 공룡 캐릭터를 설치하고, 증강현실 기술을 활용해 미션을 수행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오륜대 신선학교'는 설화에서 처럼 신선 복장을 한 가이드가 주변 역사와 생태를 소개하고, '이음 피크닉'은 북구 구포시장에서 다양한 먹거리를 사서 금빛노을다리를 건너 화명생태공원에서 소풍을 즐기는 프로그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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