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입력 2004.03.30 (21:00) 수정 2018.08.29 (15:0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헌재의 탄핵 심판 첫 공개 변론에서 대통령 불출석에 따른 2차 변론 기일이 당초 예상보다 앞당겨진 다음 달 2일로 지정됐습니다.
민주당 선대위가 박상천 전 대표와 유용태 원내대표, 김옥두, 최재승 의원 등 구주류 중진 4명의 공천을 전격 취소했습니다.
경부고속철도가 착공 12년 만에 완공돼 오늘 개통식을 가졌습니다.
우리나라 전국이 반나절 생활권에 들어갔습니다.
열린우리당이 인천과 경기지역 대부분의 선거구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KBS 여론조사 결과 나타났습니다.
중국에서 날아온 황사가 전국을 뒤덮었습니다.
내일 황사는 오늘보다 더 심할 것으로 보이고 아침기온도 0도 안팎까지 떨어지는 꽃샘추위가 예상됩니다.
경찰관이 전날 밤 술에 취한 자신을 무시했다며 이웃집 40대 부부에게 실탄 5발을 발사해 남편이 숨지고 부인은 중상을 입었습니다.
사용이 금지된 방부제를 섞어 어린이들이 즐겨먹는 기호식품을 만든 식품제조업자들이 식약청에 무더기로 적발돼 구속됐습니다.
⊙앵커: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오늘 밤 9시뉴스는 이원 특집으로 진행해 드립니다.
정세진 앵커는 지금 서울역에 나가 있습니다.
정세진 앵커!
⊙앵커: 저는 오늘 고속철 개통식이 있었던 서울역에 나와 있습니다.
관련 소식 잠시 후에 전해 드리겠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헤드라인
    • 입력 2004-03-30 21:00:00
    • 수정2018-08-29 15:00:00
    뉴스 9
⊙앵커: 헌재의 탄핵 심판 첫 공개 변론에서 대통령 불출석에 따른 2차 변론 기일이 당초 예상보다 앞당겨진 다음 달 2일로 지정됐습니다. 민주당 선대위가 박상천 전 대표와 유용태 원내대표, 김옥두, 최재승 의원 등 구주류 중진 4명의 공천을 전격 취소했습니다. 경부고속철도가 착공 12년 만에 완공돼 오늘 개통식을 가졌습니다. 우리나라 전국이 반나절 생활권에 들어갔습니다. 열린우리당이 인천과 경기지역 대부분의 선거구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KBS 여론조사 결과 나타났습니다. 중국에서 날아온 황사가 전국을 뒤덮었습니다. 내일 황사는 오늘보다 더 심할 것으로 보이고 아침기온도 0도 안팎까지 떨어지는 꽃샘추위가 예상됩니다. 경찰관이 전날 밤 술에 취한 자신을 무시했다며 이웃집 40대 부부에게 실탄 5발을 발사해 남편이 숨지고 부인은 중상을 입었습니다. 사용이 금지된 방부제를 섞어 어린이들이 즐겨먹는 기호식품을 만든 식품제조업자들이 식약청에 무더기로 적발돼 구속됐습니다. ⊙앵커: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오늘 밤 9시뉴스는 이원 특집으로 진행해 드립니다. 정세진 앵커는 지금 서울역에 나가 있습니다. 정세진 앵커! ⊙앵커: 저는 오늘 고속철 개통식이 있었던 서울역에 나와 있습니다. 관련 소식 잠시 후에 전해 드리겠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