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코리아, 올해 판매 76% ‘아이스 음료’…겨울철도 60% 넘어
입력 2022.12.08 (12:53)
수정 2022.12.08 (12:5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추운 날씨에도 차가운 음료를 마시는 이른바 '얼죽아', 즉 얼어 죽어도 아이스커피 트렌드가 실제 음료 판매량에서도 확인됐습니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올해 판매 음료 중 아이스 음료가 76%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지난해 아이스 음료 판매 비율 64%보다 12% 포인트 증가한 수치로, 특히 겨울철에도 아이스 음료 판매 비중이 60%를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올해 판매 음료 중 아이스 음료가 76%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지난해 아이스 음료 판매 비율 64%보다 12% 포인트 증가한 수치로, 특히 겨울철에도 아이스 음료 판매 비중이 60%를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스타벅스코리아, 올해 판매 76% ‘아이스 음료’…겨울철도 60% 넘어
-
- 입력 2022-12-08 12:53:02
- 수정2022-12-08 12:58:03
추운 날씨에도 차가운 음료를 마시는 이른바 '얼죽아', 즉 얼어 죽어도 아이스커피 트렌드가 실제 음료 판매량에서도 확인됐습니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올해 판매 음료 중 아이스 음료가 76%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지난해 아이스 음료 판매 비율 64%보다 12% 포인트 증가한 수치로, 특히 겨울철에도 아이스 음료 판매 비중이 60%를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올해 판매 음료 중 아이스 음료가 76%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지난해 아이스 음료 판매 비율 64%보다 12% 포인트 증가한 수치로, 특히 겨울철에도 아이스 음료 판매 비중이 60%를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