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코리아, 올해 판매 76% ‘아이스 음료’…겨울철도 60% 넘어

입력 2022.12.08 (12:53) 수정 2022.12.08 (12:5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추운 날씨에도 차가운 음료를 마시는 이른바 '얼죽아', 즉 얼어 죽어도 아이스커피 트렌드가 실제 음료 판매량에서도 확인됐습니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올해 판매 음료 중 아이스 음료가 76%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지난해 아이스 음료 판매 비율 64%보다 12% 포인트 증가한 수치로, 특히 겨울철에도 아이스 음료 판매 비중이 60%를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스타벅스코리아, 올해 판매 76% ‘아이스 음료’…겨울철도 60% 넘어
    • 입력 2022-12-08 12:53:02
    • 수정2022-12-08 12:58:03
    뉴스 12
추운 날씨에도 차가운 음료를 마시는 이른바 '얼죽아', 즉 얼어 죽어도 아이스커피 트렌드가 실제 음료 판매량에서도 확인됐습니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올해 판매 음료 중 아이스 음료가 76%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지난해 아이스 음료 판매 비율 64%보다 12% 포인트 증가한 수치로, 특히 겨울철에도 아이스 음료 판매 비중이 60%를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2024 파리 패럴림픽 배너 이미지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