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생생장터’ 지난해 매출 73억 원
입력 2023.01.11 (07:40)
수정 2023.01.11 (07: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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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 농산물을 온라인으로 파는 '전북생생장터'가 지난해 73억 원의 매출을 올린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회원 수는 만 8천여 명, 입점 업체는 3백5십 곳으로 나타났습니다.
전라북도는 오는 2026년까지 매출을 5백억 원으로 늘리기 위해 해외 진출을 추진하고, 외부 업체에 맡긴 상품 관리를 운영 기관인 전북경제통상진흥원이 직접 하게 할 예정입니다.
회원 수는 만 8천여 명, 입점 업체는 3백5십 곳으로 나타났습니다.
전라북도는 오는 2026년까지 매출을 5백억 원으로 늘리기 위해 해외 진출을 추진하고, 외부 업체에 맡긴 상품 관리를 운영 기관인 전북경제통상진흥원이 직접 하게 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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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북생생장터’ 지난해 매출 73억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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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3-01-11 07:40:38
- 수정2023-01-11 07:42:30
![](/data/news/title_image/newsmp4/jeonju/newsplaza/2023/01/11/50_7257621.jpg)
지역 농산물을 온라인으로 파는 '전북생생장터'가 지난해 73억 원의 매출을 올린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회원 수는 만 8천여 명, 입점 업체는 3백5십 곳으로 나타났습니다.
전라북도는 오는 2026년까지 매출을 5백억 원으로 늘리기 위해 해외 진출을 추진하고, 외부 업체에 맡긴 상품 관리를 운영 기관인 전북경제통상진흥원이 직접 하게 할 예정입니다.
회원 수는 만 8천여 명, 입점 업체는 3백5십 곳으로 나타났습니다.
전라북도는 오는 2026년까지 매출을 5백억 원으로 늘리기 위해 해외 진출을 추진하고, 외부 업체에 맡긴 상품 관리를 운영 기관인 전북경제통상진흥원이 직접 하게 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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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윤덕 기자 duck@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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