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클라우드 7시간 중단…“사용자들 피해”
입력 2023.01.26 (06:30)
수정 2023.01.26 (06: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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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최대 소프트웨어 업체 마이크로소프트의 클라우드 서비스가 중단되는 사태가 발생해 전 세계 사용자들이 피해를 봤다고 현지 시각 25일 외신들이 보도했습니다.
로이터 통신 등에 따르면 마이크로소프트의 클라우드 플랫폼 '애저'는 이날 네트워크 장애로 다운됐다가 7시간 반 만에 복구됐습니다.
애저 장애로 마이크로소프트의 협업 툴인 팀즈와 개인 정보 관리자 응용 프로그램인 아웃룩, 웹메일 등에서 장애가 생겼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7시간 반가량이 지난 오전 9시 30분쯤 서비스가 회복됐고 안정적으로 유지됐다고 전했습니다.
로이터 통신 등에 따르면 마이크로소프트의 클라우드 플랫폼 '애저'는 이날 네트워크 장애로 다운됐다가 7시간 반 만에 복구됐습니다.
애저 장애로 마이크로소프트의 협업 툴인 팀즈와 개인 정보 관리자 응용 프로그램인 아웃룩, 웹메일 등에서 장애가 생겼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7시간 반가량이 지난 오전 9시 30분쯤 서비스가 회복됐고 안정적으로 유지됐다고 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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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S 클라우드 7시간 중단…“사용자들 피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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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3-01-26 06:30:42
- 수정2023-01-26 06:32:08

세계 최대 소프트웨어 업체 마이크로소프트의 클라우드 서비스가 중단되는 사태가 발생해 전 세계 사용자들이 피해를 봤다고 현지 시각 25일 외신들이 보도했습니다.
로이터 통신 등에 따르면 마이크로소프트의 클라우드 플랫폼 '애저'는 이날 네트워크 장애로 다운됐다가 7시간 반 만에 복구됐습니다.
애저 장애로 마이크로소프트의 협업 툴인 팀즈와 개인 정보 관리자 응용 프로그램인 아웃룩, 웹메일 등에서 장애가 생겼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7시간 반가량이 지난 오전 9시 30분쯤 서비스가 회복됐고 안정적으로 유지됐다고 전했습니다.
로이터 통신 등에 따르면 마이크로소프트의 클라우드 플랫폼 '애저'는 이날 네트워크 장애로 다운됐다가 7시간 반 만에 복구됐습니다.
애저 장애로 마이크로소프트의 협업 툴인 팀즈와 개인 정보 관리자 응용 프로그램인 아웃룩, 웹메일 등에서 장애가 생겼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7시간 반가량이 지난 오전 9시 30분쯤 서비스가 회복됐고 안정적으로 유지됐다고 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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