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외식업 위축 속 월드컵 기간 ‘치킨’ 매출은 늘어
입력 2023.02.13 (12:52)
수정 2023.02.13 (12: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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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해 카타르 월드컵 당시 국내 외식업 매출액이 전반적으로 감소하던 상황에서도 치킨 전문점 매출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카타르 월드컵이 개막한 지난해 11월 전체 외식업 매출액은 11조 500여억 원으로 전달보다 1.4% 줄어든 것으로 분석했습니다.
그러나 같은 기간 치킨 전문점 매출액은 전달보다 6.3% 늘면서 음식점업 전체 업종 중에 가장 높은 증가율을 나타냈습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카타르 월드컵이 개막한 지난해 11월 전체 외식업 매출액은 11조 500여억 원으로 전달보다 1.4% 줄어든 것으로 분석했습니다.
그러나 같은 기간 치킨 전문점 매출액은 전달보다 6.3% 늘면서 음식점업 전체 업종 중에 가장 높은 증가율을 나타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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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T, 외식업 위축 속 월드컵 기간 ‘치킨’ 매출은 늘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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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3-02-13 12:52:54
- 수정2023-02-13 12:57:23
지난해 카타르 월드컵 당시 국내 외식업 매출액이 전반적으로 감소하던 상황에서도 치킨 전문점 매출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카타르 월드컵이 개막한 지난해 11월 전체 외식업 매출액은 11조 500여억 원으로 전달보다 1.4% 줄어든 것으로 분석했습니다.
그러나 같은 기간 치킨 전문점 매출액은 전달보다 6.3% 늘면서 음식점업 전체 업종 중에 가장 높은 증가율을 나타냈습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카타르 월드컵이 개막한 지난해 11월 전체 외식업 매출액은 11조 500여억 원으로 전달보다 1.4% 줄어든 것으로 분석했습니다.
그러나 같은 기간 치킨 전문점 매출액은 전달보다 6.3% 늘면서 음식점업 전체 업종 중에 가장 높은 증가율을 나타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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