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지역 소비자 민원, ‘휴대전화·유사투자 자문’ 가장 많아

입력 2023.02.21 (07:51) 수정 2023.02.21 (08: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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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지역 소비자 민원 가운데 가장 많은 것은 휴대전화와 유사투자 자문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국소비자원 부산지원이 지난해 접수한 소비자 상담 건수 3만 6천여 건을 분석한 결과, 휴대전화 민원이 천7백여 건으로, 3년 연속 1위를 기록했습니다.

또 유사투자 자문이 천 2백여 건, 의류와 섬유가 천여 건, 헬스장이 940여 건, 신발이 560여 건 등의 순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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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부산지역 소비자 민원, ‘휴대전화·유사투자 자문’ 가장 많아
    • 입력 2023-02-21 07:51:42
    • 수정2023-02-21 08:16:08
    뉴스광장(부산)
부산지역 소비자 민원 가운데 가장 많은 것은 휴대전화와 유사투자 자문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국소비자원 부산지원이 지난해 접수한 소비자 상담 건수 3만 6천여 건을 분석한 결과, 휴대전화 민원이 천7백여 건으로, 3년 연속 1위를 기록했습니다.

또 유사투자 자문이 천 2백여 건, 의류와 섬유가 천여 건, 헬스장이 940여 건, 신발이 560여 건 등의 순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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