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 소비자심리지수 9개월째 기준치 밑돌아
입력 2023.02.22 (10:27)
수정 2023.02.22 (10: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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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전남지역 소비자심리지수가 아홉 달째 기준치를 밑돌았습니다.
한국은행 광주전남본부가 발표한 2월 소비자 동향조사 결과에 따르면, 광주전남 소비자심리지수는 85.9로 1월보다 0.5포인트 떨어졌습니다.
소비자심리지수는 100보다 클 경우 기대심리가 낙관적임을 의미합니다.
한국은행 광주전남본부가 발표한 2월 소비자 동향조사 결과에 따르면, 광주전남 소비자심리지수는 85.9로 1월보다 0.5포인트 떨어졌습니다.
소비자심리지수는 100보다 클 경우 기대심리가 낙관적임을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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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광주·전남 소비자심리지수 9개월째 기준치 밑돌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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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3-02-22 10:27:10
- 수정2023-02-22 10:37:20
광주전남지역 소비자심리지수가 아홉 달째 기준치를 밑돌았습니다.
한국은행 광주전남본부가 발표한 2월 소비자 동향조사 결과에 따르면, 광주전남 소비자심리지수는 85.9로 1월보다 0.5포인트 떨어졌습니다.
소비자심리지수는 100보다 클 경우 기대심리가 낙관적임을 의미합니다.
한국은행 광주전남본부가 발표한 2월 소비자 동향조사 결과에 따르면, 광주전남 소비자심리지수는 85.9로 1월보다 0.5포인트 떨어졌습니다.
소비자심리지수는 100보다 클 경우 기대심리가 낙관적임을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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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호 기자 kh@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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