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개발공사,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1위
입력 2023.03.20 (15:05)
수정 2023.03.20 (15: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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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안전부 주관으로 지방공기업평가원이 전국 381개 지방공기업을 대상으로 고객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지난해 기준 전남개발공사가 공사 창립 이래 91.3점이라는 역대 최고 점수를 얻으며 전국 도시개발공사 부분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고객만족도조사에서 전남개발공사의 종합만족도는 전년대비 2.2점 상승한 91.3점으로 도시개발공사 전체 평균(85.7점)보다 5.6점 높고 지방공기업 전체 점수에 비해서는 10.1점 높게 나와 역대 최고점을 받았습니다.
전남개발공사는 이번 결과를 바탕으로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 만족도 상승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고객만족도조사에서 전남개발공사의 종합만족도는 전년대비 2.2점 상승한 91.3점으로 도시개발공사 전체 평균(85.7점)보다 5.6점 높고 지방공기업 전체 점수에 비해서는 10.1점 높게 나와 역대 최고점을 받았습니다.
전남개발공사는 이번 결과를 바탕으로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 만족도 상승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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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남개발공사,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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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3-03-20 15:05:33
- 수정2023-03-20 15:05:58

행정안전부 주관으로 지방공기업평가원이 전국 381개 지방공기업을 대상으로 고객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지난해 기준 전남개발공사가 공사 창립 이래 91.3점이라는 역대 최고 점수를 얻으며 전국 도시개발공사 부분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고객만족도조사에서 전남개발공사의 종합만족도는 전년대비 2.2점 상승한 91.3점으로 도시개발공사 전체 평균(85.7점)보다 5.6점 높고 지방공기업 전체 점수에 비해서는 10.1점 높게 나와 역대 최고점을 받았습니다.
전남개발공사는 이번 결과를 바탕으로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 만족도 상승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고객만족도조사에서 전남개발공사의 종합만족도는 전년대비 2.2점 상승한 91.3점으로 도시개발공사 전체 평균(85.7점)보다 5.6점 높고 지방공기업 전체 점수에 비해서는 10.1점 높게 나와 역대 최고점을 받았습니다.
전남개발공사는 이번 결과를 바탕으로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 만족도 상승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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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정민 기자 cjmin@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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