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남구도시관리공단, 고객만족도 ‘고득점 기관’

입력 2023.03.23 (10:11) 수정 2023.03.23 (10:1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울산 남구도시관리공단이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2022년 지방 공기업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90점을 받아 울산에서는 유일하게 고득점 기관으로 선정됐습니다.

행정안전부가 전국 381개 기관을 대상으로 실시한 평가에서 남구도시관리공단의 고객 만족도는 90점으로 지방 공기업 평균보다 8.79점 높았습니다.

특히 2020년 81.2점, 2021년 87.1점에 이어 지난해 90점으로 고객만족도가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울산 남구도시관리공단, 고객만족도 ‘고득점 기관’
    • 입력 2023-03-23 10:11:34
    • 수정2023-03-23 10:15:33
    930뉴스(울산)
울산 남구도시관리공단이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2022년 지방 공기업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90점을 받아 울산에서는 유일하게 고득점 기관으로 선정됐습니다.

행정안전부가 전국 381개 기관을 대상으로 실시한 평가에서 남구도시관리공단의 고객 만족도는 90점으로 지방 공기업 평균보다 8.79점 높았습니다.

특히 2020년 81.2점, 2021년 87.1점에 이어 지난해 90점으로 고객만족도가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울산-주요뉴스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