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청, ‘온라인 여행 구매’ 증가 폭 최대…음식 배달은 감소
입력 2023.04.03 (12:54)
수정 2023.04.03 (13: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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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크 의무 해제 등의 영향으로 지난 2월 온라인으로 여행이나 교통 서비스를 구매한 규모가 역대 가장 큰 폭으로 늘었습니다.
통계청이 발표한 온라인 쇼핑 동향을 보면, 2월 온라인 쇼핑 거래액은16조 9천 3백여 억원으로 1년 전보다 7.5% 증가했습니다.
특히 여행, 교통 서비스 거래액은 1조 8천 2백여 억원으로 137% 늘었습니다.
반면 배달 등 음식 서비스는 2조 186억 원으로 1년 전보다 11.5% 줄었습니다.
통계청이 발표한 온라인 쇼핑 동향을 보면, 2월 온라인 쇼핑 거래액은16조 9천 3백여 억원으로 1년 전보다 7.5% 증가했습니다.
특히 여행, 교통 서비스 거래액은 1조 8천 2백여 억원으로 137% 늘었습니다.
반면 배달 등 음식 서비스는 2조 186억 원으로 1년 전보다 11.5% 줄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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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통계청, ‘온라인 여행 구매’ 증가 폭 최대…음식 배달은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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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3-04-03 12:54:07
- 수정2023-04-03 13:01:42
마스크 의무 해제 등의 영향으로 지난 2월 온라인으로 여행이나 교통 서비스를 구매한 규모가 역대 가장 큰 폭으로 늘었습니다.
통계청이 발표한 온라인 쇼핑 동향을 보면, 2월 온라인 쇼핑 거래액은16조 9천 3백여 억원으로 1년 전보다 7.5% 증가했습니다.
특히 여행, 교통 서비스 거래액은 1조 8천 2백여 억원으로 137% 늘었습니다.
반면 배달 등 음식 서비스는 2조 186억 원으로 1년 전보다 11.5% 줄었습니다.
통계청이 발표한 온라인 쇼핑 동향을 보면, 2월 온라인 쇼핑 거래액은16조 9천 3백여 억원으로 1년 전보다 7.5% 증가했습니다.
특히 여행, 교통 서비스 거래액은 1조 8천 2백여 억원으로 137% 늘었습니다.
반면 배달 등 음식 서비스는 2조 186억 원으로 1년 전보다 11.5% 줄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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