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북도 “브랜드 공모 ‘중심에 서다’ 1위”
입력 2023.04.03 (22:03)
수정 2023.04.03 (22: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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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청북도의 새 이름, 브랜드 슬로건 공모에서 '중심에 서다'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충청북도는 지리적 위치와 사회 전 분야 등 모든 것에서 충북이 중심이 된다는 의미가 담겼다며 선정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이번 브랜드 슬로건은 전문가와 주민 의견 수렴 등을 거쳐 오는 7월 최종 확정될 예정입니다.
민선 5기부터 최근까지 슬로건은 '생명과 태양의 땅 충북'이었습니다.
충청북도는 지리적 위치와 사회 전 분야 등 모든 것에서 충북이 중심이 된다는 의미가 담겼다며 선정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이번 브랜드 슬로건은 전문가와 주민 의견 수렴 등을 거쳐 오는 7월 최종 확정될 예정입니다.
민선 5기부터 최근까지 슬로건은 '생명과 태양의 땅 충북'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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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충청북도 “브랜드 공모 ‘중심에 서다’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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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3-04-03 22:03:33
- 수정2023-04-03 22:05:56
![](/data/news/title_image/newsmp4/cheongju/news9/2023/04/03/100_7642059.jpg)
충청북도의 새 이름, 브랜드 슬로건 공모에서 '중심에 서다'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충청북도는 지리적 위치와 사회 전 분야 등 모든 것에서 충북이 중심이 된다는 의미가 담겼다며 선정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이번 브랜드 슬로건은 전문가와 주민 의견 수렴 등을 거쳐 오는 7월 최종 확정될 예정입니다.
민선 5기부터 최근까지 슬로건은 '생명과 태양의 땅 충북'이었습니다.
충청북도는 지리적 위치와 사회 전 분야 등 모든 것에서 충북이 중심이 된다는 의미가 담겼다며 선정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이번 브랜드 슬로건은 전문가와 주민 의견 수렴 등을 거쳐 오는 7월 최종 확정될 예정입니다.
민선 5기부터 최근까지 슬로건은 '생명과 태양의 땅 충북'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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