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원 “‘원갤러리’ 배송·환급 지연 피해 주의”
입력 2023.04.11 (17:24)
수정 2023.04.11 (17: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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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소비자원은 오늘 온·오프라인 가구 판매업체 '원갤러리'에서 배송·환급 지연 피해를 본 소비자가 최근 늘어나고 있다며 피해주의보를 발령했습니다.
소비자원이 공개한 피해 사례를 보면, 지난 1월 '원갤러리'에서 2백여 만원을 내고 장식장 세트를 구입한 소비자가 배송 지연 뒤 사업자와 연락이 끊기는 등 유사한 피해가 잇따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소비자원은 "해당 업체를 이용하지 말 것을 권고한다"면서 "배송이나 환급 지연으로 피해를 본 소비자 중 신용카드로 결제한 경우 즉시 카드사에 알리고 할부 대금 납부 중단 등의 조치를 취하라"고 당부했습니다.
소비자원이 공개한 피해 사례를 보면, 지난 1월 '원갤러리'에서 2백여 만원을 내고 장식장 세트를 구입한 소비자가 배송 지연 뒤 사업자와 연락이 끊기는 등 유사한 피해가 잇따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소비자원은 "해당 업체를 이용하지 말 것을 권고한다"면서 "배송이나 환급 지연으로 피해를 본 소비자 중 신용카드로 결제한 경우 즉시 카드사에 알리고 할부 대금 납부 중단 등의 조치를 취하라"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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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비자원 “‘원갤러리’ 배송·환급 지연 피해 주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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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3-04-11 17:24:51
- 수정2023-04-11 17:29:39

한국소비자원은 오늘 온·오프라인 가구 판매업체 '원갤러리'에서 배송·환급 지연 피해를 본 소비자가 최근 늘어나고 있다며 피해주의보를 발령했습니다.
소비자원이 공개한 피해 사례를 보면, 지난 1월 '원갤러리'에서 2백여 만원을 내고 장식장 세트를 구입한 소비자가 배송 지연 뒤 사업자와 연락이 끊기는 등 유사한 피해가 잇따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소비자원은 "해당 업체를 이용하지 말 것을 권고한다"면서 "배송이나 환급 지연으로 피해를 본 소비자 중 신용카드로 결제한 경우 즉시 카드사에 알리고 할부 대금 납부 중단 등의 조치를 취하라"고 당부했습니다.
소비자원이 공개한 피해 사례를 보면, 지난 1월 '원갤러리'에서 2백여 만원을 내고 장식장 세트를 구입한 소비자가 배송 지연 뒤 사업자와 연락이 끊기는 등 유사한 피해가 잇따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소비자원은 "해당 업체를 이용하지 말 것을 권고한다"면서 "배송이나 환급 지연으로 피해를 본 소비자 중 신용카드로 결제한 경우 즉시 카드사에 알리고 할부 대금 납부 중단 등의 조치를 취하라"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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