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원 “‘원갤러리’ 배송·환급 지연 피해 주의”

입력 2023.04.11 (17:24) 수정 2023.04.11 (17: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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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소비자원은 오늘 온·오프라인 가구 판매업체 '원갤러리'에서 배송·환급 지연 피해를 본 소비자가 최근 늘어나고 있다며 피해주의보를 발령했습니다.

소비자원이 공개한 피해 사례를 보면, 지난 1월 '원갤러리'에서 2백여 만원을 내고 장식장 세트를 구입한 소비자가 배송 지연 뒤 사업자와 연락이 끊기는 등 유사한 피해가 잇따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소비자원은 "해당 업체를 이용하지 말 것을 권고한다"면서 "배송이나 환급 지연으로 피해를 본 소비자 중 신용카드로 결제한 경우 즉시 카드사에 알리고 할부 대금 납부 중단 등의 조치를 취하라"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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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소비자원 “‘원갤러리’ 배송·환급 지연 피해 주의”
    • 입력 2023-04-11 17:24:51
    • 수정2023-04-11 17:29: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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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소비자원은 오늘 온·오프라인 가구 판매업체 '원갤러리'에서 배송·환급 지연 피해를 본 소비자가 최근 늘어나고 있다며 피해주의보를 발령했습니다.

소비자원이 공개한 피해 사례를 보면, 지난 1월 '원갤러리'에서 2백여 만원을 내고 장식장 세트를 구입한 소비자가 배송 지연 뒤 사업자와 연락이 끊기는 등 유사한 피해가 잇따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소비자원은 "해당 업체를 이용하지 말 것을 권고한다"면서 "배송이나 환급 지연으로 피해를 본 소비자 중 신용카드로 결제한 경우 즉시 카드사에 알리고 할부 대금 납부 중단 등의 조치를 취하라"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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