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관광 다변화”…고부가 가치 중동시장 공략 박차
입력 2023.05.10 (10:08)
수정 2023.05.10 (1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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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도가 해외 관광시장 다변화를 위해 중동시장 공략을 시작했습니다.
제주도는 최근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아랍에미리트 현지 여행사 250여 곳을 만나 제주 관광을 홍보했다고 밝혔습니다.
아랍에미리트를 포함한 중동 국가들은 관광 측면에서 볼 때 체재 일수와 소비수준이 높은 고부가가치 시장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제주도는 최근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아랍에미리트 현지 여행사 250여 곳을 만나 제주 관광을 홍보했다고 밝혔습니다.
아랍에미리트를 포함한 중동 국가들은 관광 측면에서 볼 때 체재 일수와 소비수준이 높은 고부가가치 시장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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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외 관광 다변화”…고부가 가치 중동시장 공략 박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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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3-05-10 10:08:31
- 수정2023-05-10 10:25:44
제주도가 해외 관광시장 다변화를 위해 중동시장 공략을 시작했습니다.
제주도는 최근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아랍에미리트 현지 여행사 250여 곳을 만나 제주 관광을 홍보했다고 밝혔습니다.
아랍에미리트를 포함한 중동 국가들은 관광 측면에서 볼 때 체재 일수와 소비수준이 높은 고부가가치 시장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제주도는 최근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아랍에미리트 현지 여행사 250여 곳을 만나 제주 관광을 홍보했다고 밝혔습니다.
아랍에미리트를 포함한 중동 국가들은 관광 측면에서 볼 때 체재 일수와 소비수준이 높은 고부가가치 시장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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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종훈 기자 na@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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