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시민소통 플랫폼 ‘청주톡톡’ 260여 건 처리
입력 2023.06.14 (08:53)
수정 2023.06.14 (09: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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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주시가 한 달 전 서비스를 시작한 시민소통 플랫폼 '청주 톡톡'을 통해 260여 건의 민원을 접수해 처리했습니다.
주요 처리 민원은 '시장에게 바란다'코너가 20.69%로 가장 많았고 생활불편신고가 16.69%로 뒤를 이었습니다.
'청주 톡톡'은 여러 군데 나뉘어 있던 민원 업무와 시민 소통 창구를 일원화한 것으로 지난달 10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주요 처리 민원은 '시장에게 바란다'코너가 20.69%로 가장 많았고 생활불편신고가 16.69%로 뒤를 이었습니다.
'청주 톡톡'은 여러 군데 나뉘어 있던 민원 업무와 시민 소통 창구를 일원화한 것으로 지난달 10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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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주시, 시민소통 플랫폼 ‘청주톡톡’ 260여 건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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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3-06-14 08:53:15
- 수정2023-06-14 09:04:19

청주시가 한 달 전 서비스를 시작한 시민소통 플랫폼 '청주 톡톡'을 통해 260여 건의 민원을 접수해 처리했습니다.
주요 처리 민원은 '시장에게 바란다'코너가 20.69%로 가장 많았고 생활불편신고가 16.69%로 뒤를 이었습니다.
'청주 톡톡'은 여러 군데 나뉘어 있던 민원 업무와 시민 소통 창구를 일원화한 것으로 지난달 10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주요 처리 민원은 '시장에게 바란다'코너가 20.69%로 가장 많았고 생활불편신고가 16.69%로 뒤를 이었습니다.
'청주 톡톡'은 여러 군데 나뉘어 있던 민원 업무와 시민 소통 창구를 일원화한 것으로 지난달 10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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