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공공기관 민원처리 대체로 양호…민원 만족도는 낮아
입력 2023.07.10 (07:41)
수정 2023.07.11 (08: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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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권익위원회의 공공기관 민원처리 실태 점검 결과, 울산시설관리공단과 남구도시관리공단, 중구도시관리공단 등 울산 공공기관 3곳의 민원처리 품질은 대체로 양호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들 기관은 민원 처리기간과 준수율, 접수신속도 등 6개 지표를 평가한 결과, 5개 지표가 전국 평균보다 높거나 비슷했습니다.
다만 민원만족도 점수는 중구도시관리공단이 28.57점, 남구도시관리공단 47.5점, 울산시설공단 53.89점으로 낮았습니다.
이들 기관은 민원 처리기간과 준수율, 접수신속도 등 6개 지표를 평가한 결과, 5개 지표가 전국 평균보다 높거나 비슷했습니다.
다만 민원만족도 점수는 중구도시관리공단이 28.57점, 남구도시관리공단 47.5점, 울산시설공단 53.89점으로 낮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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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울산 공공기관 민원처리 대체로 양호…민원 만족도는 낮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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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3-07-10 07:41:51
- 수정2023-07-11 08:02:30
국민권익위원회의 공공기관 민원처리 실태 점검 결과, 울산시설관리공단과 남구도시관리공단, 중구도시관리공단 등 울산 공공기관 3곳의 민원처리 품질은 대체로 양호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들 기관은 민원 처리기간과 준수율, 접수신속도 등 6개 지표를 평가한 결과, 5개 지표가 전국 평균보다 높거나 비슷했습니다.
다만 민원만족도 점수는 중구도시관리공단이 28.57점, 남구도시관리공단 47.5점, 울산시설공단 53.89점으로 낮았습니다.
이들 기관은 민원 처리기간과 준수율, 접수신속도 등 6개 지표를 평가한 결과, 5개 지표가 전국 평균보다 높거나 비슷했습니다.
다만 민원만족도 점수는 중구도시관리공단이 28.57점, 남구도시관리공단 47.5점, 울산시설공단 53.89점으로 낮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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