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9호선, 출근 시간대 운행 횟수 늘릴 것”
입력 2023.07.31 (07:22)
수정 2023.07.31 (07: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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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해선 대곡~소사 구간 개통에 따라 서울 지하철 9호선의 혼잡도를 완화하기 위해 서울시가 출근 시간대 9호선 운행 횟수를 4차례 늘린다고 밝혔습니다.
급행열차와 일반열차 운행 횟수를 각 2회씩 늘리면 수송력이 8만8천여 명에서 9만4천여 명으로 늘 것으로 보인다고 서울시는 설명했습니다.
서울시 분석결과 대곡~소사 구간 개통 이후 환승역인 김포공항역 이용객은 오전 혼잡시간대 기준으로 개통 전보다 약 19% 늘었습니다.
급행열차와 일반열차 운행 횟수를 각 2회씩 늘리면 수송력이 8만8천여 명에서 9만4천여 명으로 늘 것으로 보인다고 서울시는 설명했습니다.
서울시 분석결과 대곡~소사 구간 개통 이후 환승역인 김포공항역 이용객은 오전 혼잡시간대 기준으로 개통 전보다 약 19% 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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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하철 9호선, 출근 시간대 운행 횟수 늘릴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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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3-07-31 07:22:36
- 수정2023-07-31 07:29:06
서해선 대곡~소사 구간 개통에 따라 서울 지하철 9호선의 혼잡도를 완화하기 위해 서울시가 출근 시간대 9호선 운행 횟수를 4차례 늘린다고 밝혔습니다.
급행열차와 일반열차 운행 횟수를 각 2회씩 늘리면 수송력이 8만8천여 명에서 9만4천여 명으로 늘 것으로 보인다고 서울시는 설명했습니다.
서울시 분석결과 대곡~소사 구간 개통 이후 환승역인 김포공항역 이용객은 오전 혼잡시간대 기준으로 개통 전보다 약 19% 늘었습니다.
급행열차와 일반열차 운행 횟수를 각 2회씩 늘리면 수송력이 8만8천여 명에서 9만4천여 명으로 늘 것으로 보인다고 서울시는 설명했습니다.
서울시 분석결과 대곡~소사 구간 개통 이후 환승역인 김포공항역 이용객은 오전 혼잡시간대 기준으로 개통 전보다 약 19% 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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