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스마일콜택시, 신규 콜 시스템 시범 운영
입력 2023.11.09 (21:56)
수정 2023.11.09 (2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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춘천스마일콜텍시가 이달(11월) 말까지 신규 콜 시스템을 시범 운영합니다.
신규 콜 시스템은 기존 시스템의 불안정으로 인한 오류를 개선하기 위해 도입되며, 전화 호출은 기존 번호와 동일합니다.
다만, 혼잡 시간대 전화 연결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AI 음성 인식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기존 호출 앱은 이달(11월) 말 운영을 종료하며, 신규 콜 시스템 이용을 위해서는 '티머니 고'(티머니 GO) 앱을 설치해야 합니다.
신규 콜 시스템은 기존 시스템의 불안정으로 인한 오류를 개선하기 위해 도입되며, 전화 호출은 기존 번호와 동일합니다.
다만, 혼잡 시간대 전화 연결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AI 음성 인식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기존 호출 앱은 이달(11월) 말 운영을 종료하며, 신규 콜 시스템 이용을 위해서는 '티머니 고'(티머니 GO) 앱을 설치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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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춘천스마일콜택시, 신규 콜 시스템 시범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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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3-11-09 21:56:48
- 수정2023-11-09 22:00:38
춘천스마일콜텍시가 이달(11월) 말까지 신규 콜 시스템을 시범 운영합니다.
신규 콜 시스템은 기존 시스템의 불안정으로 인한 오류를 개선하기 위해 도입되며, 전화 호출은 기존 번호와 동일합니다.
다만, 혼잡 시간대 전화 연결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AI 음성 인식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기존 호출 앱은 이달(11월) 말 운영을 종료하며, 신규 콜 시스템 이용을 위해서는 '티머니 고'(티머니 GO) 앱을 설치해야 합니다.
신규 콜 시스템은 기존 시스템의 불안정으로 인한 오류를 개선하기 위해 도입되며, 전화 호출은 기존 번호와 동일합니다.
다만, 혼잡 시간대 전화 연결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AI 음성 인식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기존 호출 앱은 이달(11월) 말 운영을 종료하며, 신규 콜 시스템 이용을 위해서는 '티머니 고'(티머니 GO) 앱을 설치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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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서영 기자 mercy0@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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