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세계 100대 브랜드 종합 가치 순위 32위
입력 2023.11.27 (09:53)
수정 2023.11.27 (10:01)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차가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업체 인터브랜드가 발표한 '2023 글로벌 100대 브랜드'에서 브랜드 가치 204억 달러를 기록하며 종합 브랜드 순위 32위에 올랐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지난해 35위보다 3계단 상승한 것이며, 브랜드 가치는 18% 높아졌습니다.
현대차는 2005년 글로벌 100대 브랜드에 처음 이름을 올렸으며 약 20년 만에 브랜드 순위 52계단, 브랜드 가치 169억 달러가 올랐습니다.
이는 지난해 35위보다 3계단 상승한 것이며, 브랜드 가치는 18% 높아졌습니다.
현대차는 2005년 글로벌 100대 브랜드에 처음 이름을 올렸으며 약 20년 만에 브랜드 순위 52계단, 브랜드 가치 169억 달러가 올랐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현대차, 세계 100대 브랜드 종합 가치 순위 32위
-
- 입력 2023-11-27 09:53:46
- 수정2023-11-27 10:01:44

현대차가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업체 인터브랜드가 발표한 '2023 글로벌 100대 브랜드'에서 브랜드 가치 204억 달러를 기록하며 종합 브랜드 순위 32위에 올랐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지난해 35위보다 3계단 상승한 것이며, 브랜드 가치는 18% 높아졌습니다.
현대차는 2005년 글로벌 100대 브랜드에 처음 이름을 올렸으며 약 20년 만에 브랜드 순위 52계단, 브랜드 가치 169억 달러가 올랐습니다.
이는 지난해 35위보다 3계단 상승한 것이며, 브랜드 가치는 18% 높아졌습니다.
현대차는 2005년 글로벌 100대 브랜드에 처음 이름을 올렸으며 약 20년 만에 브랜드 순위 52계단, 브랜드 가치 169억 달러가 올랐습니다.
-
-
박중관 기자 jkp@kbs.co.kr
박중관 기자의 기사 모음
-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