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지역 ‘택시 콜센터’ 내년부터 재통합 운영
입력 2023.11.29 (23:53)
수정 2023.11.30 (0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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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백지역 택시 콜센터가 내년부터 다시 통합돼 운영됩니다.
태백시는 현재 개인과 법인택시로 나눠진 택시 콜센터를 내년 1월 1일부터 '태백산 콜'로 통합해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태백시는 또, 지역 택시 290대의 통합 콜 운영을 위해 내년에 콜센터 운영비 2억 1,600만 원을 지원합니다.
앞서 태백지역에서는 2012년 통합 콜센터가 운영됐지만, 개인과 법인택시 간의 갈등으로 2019년 2개 콜센터로 분리됐습니다.
태백시는 현재 개인과 법인택시로 나눠진 택시 콜센터를 내년 1월 1일부터 '태백산 콜'로 통합해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태백시는 또, 지역 택시 290대의 통합 콜 운영을 위해 내년에 콜센터 운영비 2억 1,600만 원을 지원합니다.
앞서 태백지역에서는 2012년 통합 콜센터가 운영됐지만, 개인과 법인택시 간의 갈등으로 2019년 2개 콜센터로 분리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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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태백지역 ‘택시 콜센터’ 내년부터 재통합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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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3-11-29 23:53:18
- 수정2023-11-30 00:02:26

태백지역 택시 콜센터가 내년부터 다시 통합돼 운영됩니다.
태백시는 현재 개인과 법인택시로 나눠진 택시 콜센터를 내년 1월 1일부터 '태백산 콜'로 통합해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태백시는 또, 지역 택시 290대의 통합 콜 운영을 위해 내년에 콜센터 운영비 2억 1,600만 원을 지원합니다.
앞서 태백지역에서는 2012년 통합 콜센터가 운영됐지만, 개인과 법인택시 간의 갈등으로 2019년 2개 콜센터로 분리됐습니다.
태백시는 현재 개인과 법인택시로 나눠진 택시 콜센터를 내년 1월 1일부터 '태백산 콜'로 통합해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태백시는 또, 지역 택시 290대의 통합 콜 운영을 위해 내년에 콜센터 운영비 2억 1,600만 원을 지원합니다.
앞서 태백지역에서는 2012년 통합 콜센터가 운영됐지만, 개인과 법인택시 간의 갈등으로 2019년 2개 콜센터로 분리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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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창환 기자 hwan0201@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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