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원 “지난달 헤어드라이어 상담 급증”
입력 2023.12.22 (12:52)
수정 2023.12.22 (12: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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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가전 기업인 다이슨이 AS 정책을 바꾼 영향으로 헤어드라이어 관련 소비자 상담이 급증했습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에 지난달 접수된 헤어드라이어 상담 건수는 지난해 같은 달보다 263% 증가했습니다.
다이슨은 고장 수리를 못 할 경우 리퍼브 제품으로 바꿔주던 AS 정책을 최근에 예고 없이 중단했고 소비자들 불만이 커지자 고객의 고의적인 과실이 아니면 보증기간 안에는 무상 수리나 교환, 환불 해주기로 한발 물러섰습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에 지난달 접수된 헤어드라이어 상담 건수는 지난해 같은 달보다 263% 증가했습니다.
다이슨은 고장 수리를 못 할 경우 리퍼브 제품으로 바꿔주던 AS 정책을 최근에 예고 없이 중단했고 소비자들 불만이 커지자 고객의 고의적인 과실이 아니면 보증기간 안에는 무상 수리나 교환, 환불 해주기로 한발 물러섰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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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비자원 “지난달 헤어드라이어 상담 급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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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3-12-22 12:52:53
- 수정2023-12-22 12:58:13
해외 가전 기업인 다이슨이 AS 정책을 바꾼 영향으로 헤어드라이어 관련 소비자 상담이 급증했습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에 지난달 접수된 헤어드라이어 상담 건수는 지난해 같은 달보다 263% 증가했습니다.
다이슨은 고장 수리를 못 할 경우 리퍼브 제품으로 바꿔주던 AS 정책을 최근에 예고 없이 중단했고 소비자들 불만이 커지자 고객의 고의적인 과실이 아니면 보증기간 안에는 무상 수리나 교환, 환불 해주기로 한발 물러섰습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에 지난달 접수된 헤어드라이어 상담 건수는 지난해 같은 달보다 263% 증가했습니다.
다이슨은 고장 수리를 못 할 경우 리퍼브 제품으로 바꿔주던 AS 정책을 최근에 예고 없이 중단했고 소비자들 불만이 커지자 고객의 고의적인 과실이 아니면 보증기간 안에는 무상 수리나 교환, 환불 해주기로 한발 물러섰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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